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지난 26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성했다. 당시 진행중이던 특가는 캐시워크로, 걸으면서 돈을 버는 어플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몇 년 전 생리대 파동 이후 여전히 불안하기만 한 소비자들을 위해서 안전하다는 메시지를 항상 전달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번 캐시워크 특가의 경우, 퀴즈 안에 안전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한 사실을 기재해 소비자들이 한번 더 인지하도록 했다. 착한 성분만을 담아 정직하게 제작한다는 정보를 전해들은 소비자들은 조금이나마 안심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시크릿데이는 이번 캐시워크 특가에서 입는 오버나이트 3팩 구매시 3팩 0원이라는 구성을 준비해 특가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입는 오버나이트는 속옷처럼 착용만 하면 생리혈이 새지 않도록 도와주는 생리대로, 밤낮 가리지 않고 사용해도 좋기로 유명하다. 양이 많은 첫째, 둘째날은 숙면 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해주면 샘 걱정없이 하루 종일 편안한 마음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 초경을 시작한 학생들은 숙면 시 이불에 새거나 하면 심리적으로 위축이 되거나 걱정으로 밤을 지새우는 경우가 많은데,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는 상하좌우 샘을 막아주고, 아무리 뒤척여도 샘 방지선 덕분에 새지 않아 안심하고 숙면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크릿데이는 또 다시 생리대 성분으로 인한 걱정이 많아진 요즘, 소비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항상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