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개천용' 권상우 나이부터 손태영과의 러브스토리 재조명
  • 한진리 기자
  • 승인 2020.10.30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선 변호사 박태용 역으로 돌아오는 권상우
매주 금, 토 오후 10시 방송
배우 손태영과 지난 2008년 결혼
출처=SBS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권상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은 억울한 누명을 쓴 사법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대변하는 두 남자의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다. 가진 것 하나 없는 고졸 국선 변호사와 투박하지만 ‘글발’ 하나로 마음을 움직이는 생계형 기자의 판을 뒤엎는 정의구현 역전극이 유쾌하면서도 짜릿하게 그려진다.

권상우, 배성우, 김주현, 정웅인, 이원종, 박지일, 안시하, 김혜화, 차순배, 사현진 등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동했으며 ‘미스 함무라비’, ‘보좌관’ 시리즈를 통해 깊이 있는 연출력을 선보인 곽정환 감독과 박상규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더했다.

권상우는 극중 태평양 같은 오지랖과 무모한 정의감 하나로 불합리한 세상과 맞서는 국선변호사 박태용 역을 맡아 짜릿한 쾌감과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SBS

'날아라 개천용'으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권상우는 1976년 생으로 45세다. 지난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했다.

수려한 외모로 데뷔 초부터 주목받은 권상우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말죽거리 잔혹사'가 연달아 흥행하며 대세 스타로 떠올랐다.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탄탄한 근육질 몸을 공개해 국내 몸짱 열풍에 기름을 부은 그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을 통해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 등의 명대사와 명장면을 남기며 한류스타로 발돋움했다.

2002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2003년 제39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제40회 대종상 신인남우상, 제20회 코리아베스트드레서상 탤런트부문, SBS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네티즌 최고인기상, 2004년 제40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인기상, 제41회 대종상 남자인기상 등을 수상하며 화려한 전성기를 보냈다. 

이후로도 드라마 슬픈연가, 못된 사랑, 대물, 야왕, 유혹, 추리의여왕과 영화 청춘만화, 포화속으로, 통증, 탐정:더 비기닝, 히트맨, 신의한수: 귀수편 등에서 다양한 배역을 맡으며 연기 변신을 이어 나갔다.

출처=손태영 SNS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권상우는 지난 2008년 배우 손태영과 결혼해 슬하에 룩희군과 리호양을 두고있다.

당시 손태영은 권상우와의 결혼을 앞두고 인터뷰를 통해 직접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가 된바 있다.

손태영은 KBS2 ‘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에서 "직접 만나보니 그동안 내가 생각했던 권상우와 달랐다. 되게 밝고 재밌다. 이전에 TV로 볼 때는 남자답다고만 생각했다. 더구나 나랑 될 것이라는 생각은 못했다"면서 "남자다워 보이지만 순수하고 착하다고 권상우에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첫 만남을 김성수가 주선해줬다는 말에 대해 “처음에 성수오빠가 중간에 있긴 했다. 하지만 남녀 일이라는 건 누가 가운데 있다고 되는 건 아닌데. 성수오빠가 저희 때문에 난처하게 됐다"고 전했다.

권상우에게 받은 프러포즈를 묻자 "권상우가 반지를 주려는 걸 모르고 난 자꾸 딴짓을 했었다. 그러다 나에게 반지를 끼워주면서 눈물을 흘렸다. 울지 말라고 내가 안아줬다" 면서 "우리 행복하게 결혼하자는 고백을 받았다"고 밝혔다.

최근 두 사람은 SNS를 통해 결혼기념일을 함께 보내거나 여행을 가는 등의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출처=SBS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한편, '날아라 개천용'은 태평양 같은 오지랖과 무모한 정의감 하나로 불합리한 세상과 맞서는 국선 변호사 박태용과 투박하지만, 인간미 넘치는 생계형 기자 박삼수의 판을 뒤엎는 공조가 유쾌한 웃음과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견고한 사법 시스템과 기득권을 쥔 엘리트 집단에 맞서 뜨거운 반격을 가할 이들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매주 금, 토 저녁 10시 방송.

 

 

 

--

'날아라 개천용' 권상우 나이부터 손태영과의 러브스토리 재조명 

국선 변호사 박태용 역으로 돌아오는 권상우
매주 금, 토 오후 10시 방송
배우 손태영과 지난 2008년 결혼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