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포토] 인천 옹진군 영흥도 리조트형 생활형숙박시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 모델하우스 그랜드오픈
  • 이지숙
  • 승인 2020.10.3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31일 오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인천 옹진군 영흥도 리조트형 생활형숙박시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 모델하우스에서 그랜드 오픈행사가 진행됐다.

서해안 해양관광의 거점이 될 인천 옹진군 영흥도에 오는 2023년 초 리조트형 생활형숙박시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가 분양 준비 중에 있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는 옹진군 내리 1212-3 일대에 건립되며 대지면적 9천960㎡, 연면적 2만7천899.67㎡에 총 7개층으로 이루어진 복합리조트로, 400여개의 객실과 클럽메드식 다양한 부대시설로 조성된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는 경치가 아름다운 영흥도 안에서도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곳에 입지를 선정해 전 객실에서 일출과 일몰의 바다를 바라볼 수 있도록 했으며, 전용 프라이빗 비치가 있어 온 가족이 해수욕을 누릴 수 있다. 

객실을 오션뷰 테라스가 있는 복층구조로 설계하고,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마감해 최고급 리조트다운 면모를 갖추고 있다.

펜트하우스는 하나의 객실을 3층의 공간으로 설계하고, 루프탑에 프라이빗풀과 데이베드를 갖춰 하늘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하이엔드 휴양공간으로 조성 될 예정이다.

특히, 기존 생활형숙박시설에서 볼 수 없던 프라이빗 비치, 특급호텔 규모 이상의 인피니티 풀, 컨벤션, 회의실, 대형식당을 갖추고 있으며, 또한 남여 휘트니스센터, 키즈존, 스크린골프장, 게임장, 노래방, 편의점, 빨래방, 커피숍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는 서울에서 약 60km 거리로 인접하여 서해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부도, 영흥도 등 연간 300만명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입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동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수도권 어디서든 진입이 가능한 사통팔달의 쾌속교통망을 자랑한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는 서울특별시 삼성동169-23번지에 모델하우스는 31일 그랜드 오픈했으며, 분양문의는 공식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