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국민 엄마 고두심의 인생노래로 꾸민 무대 공개
  • 황보라 기자
  • 승인 2020.10.3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태경·몽니·영기·이프·유태평양·김영흠 출연 예정
출처 = KBS2 불후의명곡
출처 = KBS2 불후의명곡

[문화뉴스 MHN 황보라 기자] ‘불후의 명곡’이 코로나 19로 지친 국민들을 위해 준비한 '힘내라 대한민국! 명사특집'의 첫 명사로 ‘국민 엄마’ 배우 고두심이 31일 출연한다.

고두심은 올해 연기 경력 49년 차로 데뷔 초부터 수많은 작품에서 엄마 연기로 흡입력을 더해 ‘국민 엄마’ 타이틀을 얻었다. 또한 방송 3사 대상 그랜드슬램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고, 총 7번의 연기대상을 수상한 최다수상자로서 현재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믿고 보는 배우이다.

배우 고두심의 ‘인생 노래’가 주제인 이번 특집은 다양한 장르에 걸친 라인업을 예고했다. 뮤지컬 배우 임태경은 채규엽의 ‘희망가’ 무대로 지친 마음을 위로한다. 밴드 몽니는 심수봉의 ‘백만송이 장미’를 선곡해 색다른 감성으로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인다.

트로트 가수 영기는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에 퍼포먼스를 접목시켜 무대를 꾸미는 한편, 보컬 듀오 2F(이프)는 조항조의 ‘고맙소’를 통해 편안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또한 소리꾼 유태평양은 서유석의 ‘가는 세월’로 듣는 이들의 눈을 적시는 무대를 선사한다. 가수 김영흠은 본인만의 색깔을 드러내는 조용필의 ‘꿈’으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명사 고두심은 “오늘 오길 잘했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들이 찬란한 노래들이라는 걸 다시 알게 되었다. 불러줘서 너무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히며, 노래에 얽힌 본인만의 특별한 이야기들을 공개할 전망이다.

‘불후의 명곡’ 명사 특집 1탄 고두심 편은 10월 31일 오후 6시 5분 KBS2에서 방송된다.

-------------

불후의 명곡, 국민 엄마 고두심의 인생 노래로 꾸민 무대 공개

임태경·몽니·영기·이프·유태평양·김영흠 출연 예정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