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헨리,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응원 대사 선정
빼빼로데이와 수능 맞춤 전국민 응원 캠페인 진행

[MHN 주현준] 헨리가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전한다.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코로나19가 지속되며 지쳐있을 수험생들과 국민에 힘을 실을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 해 빼빼로데이 및 수능 시즌마다 사랑과 응원을 전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온 고디바. 올해는 연예계 대표 '만능 재주꾼'으로 통하는 가수 헨리가 새로운 응원 대사로 활동하며 그 의미를 더한다.

가수 헨리가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의 새로운 응원 대사가 됐다.
사진=고디바 초콜릿

헨리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다가오는 빼빼로데이와 2021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기대하며 고백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고디바 초콜릿’의 ‘빼빼로데이 스페셜 세트’를 추천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10월 23일 총 4가지 버전으로 출시된 ‘고디바 빼빼로데이 스페셜 세트’는 고디바의 베스트 초콜릿과 캐주얼 초콜릿 묶음으로 구성됐다. "개별 포장된 제품이 특별한 패키지에 담겨 따로 선물할 수도 있는 실용적인 선물세트"라고 관계자는 귀띔했다. 고디바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것은 물론 고디바 특유의 사랑스럽고 품격있는 스페셜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제격이라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고디바'는 공식 누리소통망에서 새로운 응원 대사 맞추기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헨리와 함께하는 '수능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힘든 시기를 지내는 모두에게 헨리가 전할 '특별한' 응원의 맛에 관심이 쏠린다. 

-----

헨리가 전하는 특별한 '응원의 맛'... 고디바 초콜릿, 빼빼로데이·수능 응원 캠페인 진행

가수 헨리,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응원 대사 선정
빼빼로데이와 수능 맞춤 전국민 응원 캠페인 진행
헨리 추천 '빼빼로데이 스페셜 세트' 맛과 실용성으로 인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