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패션
 사진=TRUNK PROJECT /  SALON DE SEOUL / Repetto / OLIVIA BURTON / 
DeNOVA by 시원아이웨어 / PANDORA / MAGPIE / AGATHA PARIS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작년 이맘때 뭐 입었지?’라는 질문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주문처럼 외는 말이다.

그리고 작년에 입은 옷을 찾지 못한 채 결국 또 쇼핑에 나선다. 이번 가을에도 역시 이런 고민을 하고 있다면 이 기사를 눈여겨보자.

가을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필수품, 멋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을 알차게 모았다. 우선 니트와 터틀넥은 가을을 맞이하는 가장 첫 번째 요소. 단조로운 아우터웨어 안에는 어떤 걸 입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휙휙 달라지는데, 무채색 보다 과감한 색을 조합한 스트라이프 니트를 입으면 기분까지 경쾌해진다.

터틀넥은 약간의 디테일이 있는 것으로 골라야 고루해 보이지 않는다는 걸 잊지 말자. 액세서리는 스카프와 안경을 추천하고, 신발은 단연 부츠가 제일이다. 대신 스카프는 폭이 얇은 아이템을 선택해야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길게 늘어뜨리거나 타이처럼 매듭을 짓거나 셔츠 안에 단정히 집어넣는 식으로.

안경은 답답해 보이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투명한 프레임이 좋다. 질 좋은 가죽으로 만든 부츠 역시 가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키 아이템. 여기에 골드 주얼리와 시계까지 더하면 이번 가을 패션은 걱정할 필요가 없겠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Tag
#패션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