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한국IT직업전문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가 전문 애니메이터를 양성하기 위해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만화애니메이션학과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의뢰해 졸업생과 지도교수가 모여 해당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학생들이 직접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에피소드를 유튜브에 올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학생들은 실무교육을 바탕으로 학교 자체 교육 시스템인 프로젝트식 시스템을 통해 꾸준히 자신만의 작품을 개발해나간다. 이러한 교육을 바탕으로 실무능력을 인정받아 많은 기업들로부터 산학협력 의뢰를 받아 학기 중 다양한 대외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국제적인 행사에 학생들이 참가하고 이론과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창의적인 크리에이터 인재 양성을 하고 있다”며 “본교 디자인계열 재학생들에게 성취감과 자신감을 고취시키고 취업을 연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은 입학 전까지 학교가 제공하는 동영상 강의를 통해 전공 관련 기초 내용을 무료로 교육받을 수 있으며 입학 후에는 졸업인증제, 책임교수제 등을 통해 개별 맞춤 컨설팅을 받으며 취업을 준비하게 된다”고 말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디자인계열은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시각디자인학과, 멀티미디어학과, 일러스트학과, 웹툰학과가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