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7일 서울공연(평화의 전당) 시작, 대구 울산 인천 부산등 전국 투어 콘서트

4인4색 매력 발산...레전드 설운도 서울 공연 참여

전국투어 마다 레전드 스페셜 무대 마련...기대감 증폭

[문화뉴스 MHN 이성호기자] 미스터 트롯을 통해 신선한 매력을 발산했던 NEW 트로트 4인방과 레전드가 함께하는 특별한 콘서트가 펼쳐진다.

트롯페스타 : 미스터트롯4레전드 전국투어 콘서트’(이하 트롯페스타’)가 오는 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트롯페스타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준결승에 진출하며 신흥강자로 떠오른 신인선,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과 트로트 레전드와 콘서트로 이번 서울 공연에는 설운도가 참여해 흥겨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서울공연에는 레트로 감성 한 스푼, 흥겨움 한 스푼, 가슴 저린 공감 한 스푼을 담아 44색 개인 무대부터 흥 터지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레전드의 스페셜 무대가 더해져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전 국민을 울고 웃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트롯페스타서울 공연은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오후 2시와 7시 개최된다.

한편 트롯페스타는 서울 공연에 이어 오는 21일 대구 엑스코(EXCO) 컨벤션홀, 1212일 울산 KBS, 24일 인천 송도컨벤시아, 27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02119일 김대중 컨벤션센터 다목적홀, 23일 일산 킨텍스 3A홀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사진제공=‘트롯페스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