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속리산 토속 음식, 양주 로컬반찬, 소곱창, 녹차호떡을 소개한다.
속리산 토속 음식, 양주 로컬반찬, 소곱창, 녹차호떡 맛집 위치는?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경민경 기자]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는 속리산 여행 속 즐길 수 있는 볼거리와 먹거리를 소개한다.

▶충북 보은군 속리산면 속리산로 477에 있는 '말티재'에서는 지그재그 고개를 오르며 알록달록 속리산 단풍을 눈에 담아갈 수 있다.

출처: '속리토속음식점' 홈페이지

▶충북 보은군 속리산면 법주사로 26에 위치한 '속리토속음식점'에서는 산에서 직점 채취한 재료로 조리한 송이백숙과 특산채비빔밥을 맛볼 수 있다. 

▶충북 보은군 속리산면 갈목리에 위치한 '솔향공원 스카이바이크'에서는 소나무 숲을 가르는 스카이바이크를 탈 수 있다. 

▶ 충북 보은군 산외면 산대리 산19-3에 위치한 '보은 미니어처공원'에서는 속리산 명소를 미니어처로 구현해 놓은 미니어처공원을 관람할 수 있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코너에서는 깐깐한 고집과 정성으로 만든 일품 반찬집을 소개한다.

▶경기 양주시 독바위로 7에 위치한 '현모양처'는 양주 로컬반찬 CAFE로서 양주시 농산물로 조리해 만드는 신선한 반찬을 제공한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 코너에서는 서울 최고의 한우 곱창전골 TOP 5 편을 방송한다.

▶서울 도봉구 도봉로165길 4에 위치한 '삼오집'에서는 45년 전통의 한우 소곱창을 만나볼 수 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행복으로 다가오는 달콤함, 정겨운 옛날 도넛을 소개한다.

▶서울 성북구 장위로38길 61에 위치한 '장위시장 녹차호떡'에서는 꿀이 가득한 쫀득하고 쫄깃한 꿀호떡을 맛볼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속리산 토속 음식, 양주 로컬반찬, 소곱창, 녹차호떡 맛집 소개

6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속리산 토속 음식, 양주 로컬반찬, 소곱창, 녹차호떡을 소개한다.
속리산 토속 음식, 양주 로컬반찬, 소곱창, 녹차호떡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