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남친’ ‘쎈여친’의 정석을 보여주는 커버 스테이지! 펜타곤의 2PM ‘우리집’ x (여자)아이들의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상상도 못한 조합’ 트롯 콜라보! 김다비 x 이달의 소녀 ‘주라주라’
글로벌 팬들 완벽하게 사로잡을 컴백 스테이지! 몬스타엑스, 마마무, 박지훈, AB6IX 출격

[문화뉴스 MHN 이한영 기자] 오늘 (7일) '쇼! 음악중심'에는 마마무, 몬스타엑스, 홍진영, 박지훈, AB6IX, 둘째이모 김다비 X 이달의 소녀, 펜타곤, (여자)아이들, MINO, 트와이스, VERIVERY, P1Harmony, DRIPPIN, 시크릿넘버가 출연한다. 

특별히 이번에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는 700회를 맞아 팬들을 위해 마련된 스페셜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사진 출처 = MBC '쇼! 음악중심'

 

이번 무대들은 팬들의 ‘뮤직 위시리스트’를 현실로 만들어 그 의미가 깊다. 무대 중간중간 팬들을 향한 귀여운 메시지가 숨어있는 선물 같은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이번 700회 특집은 귀여운 매력을 가진 세 명의 MC, 찬희, 현진, 민주가 반전 매력이 담긴 스페셜 오프닝을 하면서 축제와 같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실력파 자체제작돌 펜타곤과 명실공히 걸그룹 무대 장인 (여자)아이들의 색다른 시각으로 꾸며진 커버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각 그룹의 장기를 살린 ‘달콤남친’과 ‘쎈여친’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펜타곤은 역주행으로 화제인 2PM의 ‘우리집’ 커버 무대를 통해 달달함 가득 스윗 남친으로 변신하고, (여자)아이들은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의 커버 무대를 최초 공개하면서 걸크러쉬 쎈 여친으로 변신한다.

사진 출처 = MBC '쇼! 음악중심' 화면 캡처
사진 출처 = MBC '쇼! 음악중심' 화면 캡처

트로트계의 괴물 신인 둘째이모 김다비와 아이돌의 컬래버레이션 스테이지 역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어떤 콘셉트든 찰떡으로 소화하는 이달의 소녀가 김다비의 조카로 등장해 트롯돌로 깜짝변신을 예고한다.

사진 출처 = MBC '쇼! 음악중심' 화면 캡처

이 외에도 안무 도중에 팬들을 향한 귀여운 포즈를 준비한 미션 스테이지 그룹도 있어 어떤 무대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번 700회 특집에는 몬스타엑스, 마마무, 박지훈, AB6IX 등 글로벌 팬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을 매혹적인 컴백무대가 준비되어있어 더욱 화려하고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출처 = KBS2 '뮤직뱅크' 화면 캡처
사진 출처 = KBS2 '뮤직뱅크' 화면 캡처

2005년부터 글로벌 K팝 팬들의 토요일을 책임지는 MBC의 장수프로그램 음악중심 700회 특집은 오늘(7일) 평소보다 5분 앞당겨 오후 3시 35분에 방송된다.

 

--

'쇼! 음악중심' 700회 특집, 팬들의 '뮤직 위시리스트'... 펜타곤, (여자)아이들, 몬스타엑스, 마마무, 박지훈, AB6IX 등

- ‘달콤남친’ ‘쎈여친’의 정석을 보여주는 커버 스테이지! 펜타곤의 2PM ‘우리집’ x (여자)아이들의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 ‘상상도 못한 조합’ 트롯 콜라보! 김다비 x 이달의 소녀 ‘주라주라’
- 글로벌 팬들 완벽하게 사로잡을 컴백 스테이지! 몬스타엑스, 마마무, 박지훈, AB6IX 출격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