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
나태주 매니저 10kg 찐 사연 고백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나태주 매니저가 10kg 찐 사연을 고백한다.

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29회에서는 나태주와 매니저의 티격태격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나태주의 매니저는 "태주 씨는 하루에 8끼를 먹는다. 옆에서 같이 먹다 보니 10kg이 쪘는데, 나 혼자 쪘다"라고 제보해 웃음을 안긴다. 매니저 역시 육상부 출신이었지만, 이상하게도 나태주는 먹을수록 살이 빠지고 자신만 살이 찐다고.

실제로 나태주와 매니저는 아침부터 즉석 컵밥을 거침없이 흡입하는가 하면 소시지, 핫도그, 호두과자 등 휴게소 먹방 풀세트까지 선보인다. 그런 가운데 매니저의 먹방을 향한 과욕에 나태주가 발끈했다고 해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나태주는 매니저의 애교 넘치는 말투에 당황했다고 하는데. 매니저가 전화 통화할 때마다 살살 녹는 말투로 대답했던 것. 이에 나태주가 "연인이랑 통화하는 줄 알았다"라며 당황하자, 매니저의 뒤통수 제대로 치는 답변이 돌아와 빵 터지는 재미를 선사한다고.

그런가 하면 육상부 출신 매니저의 깜짝 놀랄 전공이 공개돼 나태주마저 놀라게 했다는 후문. 나태주와 반전 매니저의 시트콤을 방불케 하는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9회는 7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
‘전참시’ 매니저 “나태주는 먹을수록 살이 빠지고, 나만 살이 찐다"
나태주 매니저 10kg 찐 사연 고백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