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2' 배우 오지호와 친구들 이야기 공개
오지호, 상의 없이 친구들 데리고 집 방문해 아내 '당황'
비밀 폭로부터 은보아의 특별 요리까지... 오후 11시 15분 방송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배우 오지호가 상의 없이 친구들을 집에 데리고 와 출연진을 분노케한다.

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오지호의 ‘20년 지기 친구’인 배우 송종호, 조연우, 한정수가 등장한다.

이날 오지호는 친구들을 만나 평소보다 신이 난 모습을 보이더니, 이내 “우리 집에 가서 함께 밥을 먹자”고 제안했다. 결국 오지호는 아내와 제대로 상의도 하지 않고 친구들을 집에 데리고 왔다. 그의 아내 은보아는 갑작스럽게 집에 찾아온 오지호와 그의 친구들을 보고 당황스러운 기색을 보인다고.

배우 오지호의 이야기가 SBS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된다.
출처 : SBS '동상이몽2'

심지어 은보아가 준비한 요리에 친구들은 오지호에게 "이런 것을 먹고 사냐"고 묻는 한편 대화를 나누던 중, 오지호가 은보아에게 감춰왔던 25년 전 비밀이 발각돼 은보아의 분노가 끝내 폭발하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오지호는 은보아 몰래 집을 빠져나와 의문의 장소를 찾아간다. 이를 본 MC들은 “얘기도 안 하고 간 거냐”, “아내가 찾아갈 것 같다. 무섭다”며 걱정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오지호는 “거의 매일 가는 곳이다”라고 밝혀 목적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오지호가 매일같이 찾는다는 은밀한 비밀 회동 장소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오지호의 아내 은보아는 상상을 뛰어넘는 그녀만의 특별 레시피와 이제껏 본 적 없는 역대급 칼질 솜씨를 공개한다. 출연진도 “재료가 저렇게 많이 들어가나?”, “새로운 요리법이다”라며 연신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배우 오지호와 그의 친구 송종호, 조연우, 한정수 그리고 아내 은보아의 이야기는 9일 오후 11시 15분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

'동상이몽2' 배우 오지호, 상의없이 친구들과 집 방문에 출연진 '분노'

- SBS '동상이몽2' 배우 오지호와 친구들 이야기 공개
- 오지호, 상의 없이 친구들 데리고 집 방문해 아내 '당황'
- 비밀 폭로부터 은보아의 특별 요리까지... 오후 11시 15분 방송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