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박한 정리' 배우 이수경 출연 '맥시멀 하우스' 공개
유통기한 지난 음식부터 옷걸이까지 "한 번 들어오면 못나간다"
'공간 배치 끝판왕' 등장... 신박한 정리법 오후 10시 30분 방송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배우 이수경의 '신박한 정리'가 공개된다.

tvN '신박한 정리'에는 솔직하고 당찬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이수경이 출연한다. 깔끔해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반전이 숨어있는 이수경의 집 구조에 출연진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배우 이수경이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
자료 : tvN '신박한 정리' 예고 영상 갈무리

그는 집에서 생활하는, 이른바 '집콕' 시간이 길어지며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목표로 많은 물건들을 장만했지만 정작 정리 정돈이 어려워진 상황이었다. 특히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들, 옷을 보관하기 위한 옷걸이, 대형 와인 냉장고까지 다양한 물건이 자리를 찾지 못하고 방치돼 있었다고.

예고 영상에서는 배우 이수경의 집을 둘러보던 출연진들이 "음식 유통기한만 누가 뜯어놨다"며 유통기한 없이 들어찬 조미료들을 찾아내는가 하면 "한 번 들어온 물건은 못나간다"고 물건이 꽉 들어찬 이수경 집의 상황을 설명하기도 했다. 

이수경의 감각적인 집이 재탄생한다. 신박한 정리법에 귀추가 주목된다.
자료 : tvN '신박한 정리' 예고 영상 갈무리

특히 '혹시 생존 대비 하세요?', '일단 쟁여놓고 보는 그녀'와 같은 자막은 '맥시멀 하우스'의 모습을 하고 있는 '수경 하우스'가 새롭게 탄생할 모습에 기대를 더하는 대목이다.

이날 방송에는 '공간 재배치의 끝판왕'이 등장해 이수경의 생활 공간에 숨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밝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배우 이수경의 반전 면모와 재탄생할 '수경 하우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tvN '신박한 정리'는 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

'신박한 정리' 이수경, 맥시멀 하우스부터 정리 노하우까지 통통 튀는 반전 매력 공개 

- tvN '신박한 정리' 배우 이수경 출연 '맥시멀 하우스' 공개
- 유통기한 지난 음식부터 옷걸이까지 "한 번 들어오면 못나간다"
- '공간 배치 끝판왕' 등장... 신박한 정리법 오후 10시 30분 방송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