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생방송 오늘 저녁' 양고기 코스 무한리필, 언택트 채용 대비법, 혈관 건강법 소개
히즈지야 연남점, 안양시청 일자리센터

[문화뉴스 MHN 박한나 기자] 11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양고기 코스 무한리필, 언택트 채용 대비법, 혈관 건강법이 소개된다. 

출처 생방송 오늘저녁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위치는? 양고기 코스 무한리필 소개

다양한 정보, 생활의 지혜, 사회이슈의 현장을 생동감 있고 재미있게 전하는 저녁방송의 대표주자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다양한 삶의 현장들을 전한다.

▶ 히즈지야 연남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처 생방송 오늘저녁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위치는? 양고기 코스 무한리필 소개

'매출의 신(神)'에서는 양고기 코스 요리 무한리필 대박집을 소개한다. 

매출의 신(神)을 찾아간 곳은 요즘 뜨고 있다는 연남동 먹자골목! 이곳에서 줄을 서지 않고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메뉴가 있다는데! 바로 도끼 모양의 양갈비(1회 제공)를 시작으로 등심, 살치살, 어깨살까지 양고기 3종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양고기 코스 요리란다! 이것은 장사인가? 봉사인가? 연 매출 12억을 기록할 정도라는데! 그 이유는 무한 리필로 제공해도 질 좋은 양고기에 있었으니! 4~6개월만 사육한 호주산을 쓰고 있는데! 잡내를 제거하는 방식이 남다르다. 사케로 만든 소금으로 일단 전신 마사지해주고 쌀겨로 만든 된장을 한번 덧발라 살아 숨 쉬는 항아리 안에서 24시간 이상 숙성해주면 잡내 노노! 육즙 가득 양고기로 변신한다고! 북해도 방식으로 두툼한 불판에서 구워내는 양고기는 도끼 모양으로 생겨서 뜯어먹는 양갈비는 한 번만 나오지만 등심, 살치살, 어깨살까지 양고기 3종이 무한리필 된다는 사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우삼겹을 넣은 북해도식 전골과 양고기로 직접 반죽한 스테이크를 토치로 한번 구워낸 뒤 그 위에 모차렐라를 폭포처럼 쏟아내 불맛 더해주는 치즈 함박 스테이크까지! 풀 코스로 즐길 수 있다는데! 연 매출 12억 신화를 이루고 있는 양고기 무한 리필의 비밀을 매출의 신(神)에서 공개한다!

'세상 속으로'에서는 취업전쟁, 언택트 채용 대비법이 소개된다. 

▶ 안양시청 일자리센터

깊어가는 가을. 어김없이 찾아온 취업 시즌! 하지만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취업난으로 고생하는 청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데! 이를 돕기 위해 경기도 안양시에서 나섰다! AI, VR 등 최신 기술을 동원한 새로운 형태의 일자리 박람회가 개최된 것! 특히 인기를 끌었던 건 바로 AI 면접 부스! 최근 AI 면접이나 VR 면접을 도입하는 기업들이 늘어나면서 언택트 채용을 대비하기 위한 청년들이 줄을 섰다고 한다. 

독립된 공간에서 AI를 활용한 모의 면접 테스트와 실제 면접 환경을 구현한 VR 면접 체험까지 접할 수 있다는 것! 이밖에도 무료로 이력서 사진을 찍어주는 사진관부터 맞춤형 이력서 컨설팅, 진로 상담을 조언해주는 타로카드까지!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통해 청년들에게 활력을 안겨줬다. 이뿐만이 아니다! 청년들이 창업의 꿈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사업을 제공하고 있다는데~ 청년들의 열정과 활력으로 가득 찬 일자리 박람회 현장을 '세상 속으로'에서 만나본다.

'건강 느낌표'에서는 젊은 혈관 되찾기 프로젝트! 혈관 건강법이 소개된다.

기온이 낮아지고 쌀쌀해지는 환절기에 발생률이 증가하는 혈관 질환! 낮은 기온으로 인해 혈관의 수축 폭이 커지며 혈압이 상승하고 심장에 큰 부담을 주기 때문에, 특히 조심해야 한다는데! 혈관 건강에 유독 관심이 많고, 젊고 튼튼한 혈관을 자랑하는 오늘의 주인공은 ‘사랑의 전쟁’의 주역, 배우 이시은 씨(51)! 40대 중반 건강 검진 결과, 60대의 혈관 나이를 선고받고 큰 충격을 받았단다. 이후 이시은 씨만의 특급 비법으로 노력한 결과, 최근 검사에서는 탄탄하고 젊은 혈관을 되찾았다고 한다. 과연 그녀의 혈관 건강 비결은 무엇일까?

혈관을 튼튼하게 하는 운동은 물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아들과 매일 함께 산책하고 있다는 그녀! 이뿐만이 아니다. 밥상 위에 올라온 푸릇푸릇한 샐러드 위로 뿌려지는 오일의 정체는? 바로 아보카도 오일이란다. 슈퍼 푸드로 선정된 아보카도에서 추출한 오일로,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체내 좋은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게다가 혈관에 쌓이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막아주기 때문에 혈관과 심장 보호에 도움을 준다는데! 배우 이시은 씨의 젊고 튼튼한 동안 혈관 유지법을 '건강 느낌표'에서 소개한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위치는? 양고기 코스 무한리필 소개
 
11일 '생방송 오늘 저녁' 양고기 코스 무한리필, 언택트 채용 대비법, 혈관 건강법 소개

히즈지야 연남점, 안양시청 일자리센터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