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라디오 청소년소통프로젝트 '경청' 연말 기획 ‘10대들을 위한 10팀의 스페셜 DJ‘
권진아, 우주소녀 엑시에 이어 세 번째 주자로 AB6IX 김동현

사진=브랜뉴뮤직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AB6IX(에이비식스)의 김동현이 EBS 라디오 청소년 소통프로젝트 '경청' 연말기획 '10대를 위한 10팀의 스페셜 DJ'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10대를 위한 10팀의 스페셜DJ'는 그동안 경청에서 청소년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코너를 10팀의 아티스트와 다시 만나보는 특별 기획으로, 코로나로 힘든 한해를 보낸 청소년을 위해 마련됐다. 앞서 참여한 스페셜 DJ로는 권진아, 우주소녀 엑시가 있다.

AB6IX 김동현이 스페셜 DJ로서 함께할 코너는 바로 '경청 감성 특집'. '경청 감성 특집'은 학업 스트레스로 지친 10대들의 감성을 채워주기 위해 마련된 코너로, 평소 음악 감상과 책 읽기를 좋아하기로 알려진 김동현이 진행을 맡게 돼 더욱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욱이 김동현은 이번이 데뷔 이래 첫 라디오 DJ 도전으로,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인 AB6IX의 새 앨범 ‘SALUTE’ 속 강렬한 모습과는 또 다른 김동현만의 감성적이고 진지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경청' 연말 기획 '10대를 위한 10팀의 스페셜DJ'는 10대 청소년이 사랑하는 10팀의 아티스트와 함께 계속될 예정으로, 자세한 정보는 경청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S FM ‘경청’은 국내 유일의 청소년을 위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AB6IX 김동현이 출연하는 이번 방송은 13일 밤 11시 ‘EBS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유튜브 라이브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15일 일요일 저녁 7시 지상파 라디오,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반디'를 통해 본방송 청취가 가능하다.

-----
EBS 라디오 ‘경청’ 연말 기획 '10대를 위한 10팀의 스페셜 DJ' 세 번째 주자, AB6IX 김동현
EBS 라디오 청소년소통프로젝트 '경청' 연말 기획 ‘10대들을 위한 10팀의 스페셜 DJ‘ 
권진아, 우주소녀 엑시에 이어 세 번째 주자로 AB6IX 김동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