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 ‘주윤발’ 위너 강승윤 출격, 추리 대활약하며 4개월 만에 판정단석 컴백!

사진 출처 = MBC '복면가왕'

[문화뉴스 MHN 이한영 기자] 15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 가도를 달리며 화제의 중심에 선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그의 연승을 막기 위한 복면가수 8인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 8일 '부뚜막 고양이'는 이승환의 '물어본다'를 열창하며 11대 10으로 '민트초코', 가수 하은을 꺾고 140대 복면가왕의 자리에 올랐다. 4연승을 차지한 '부뚜막 고양이'는 15일, 5연승에 도전한다.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연기자로 돌아온 6연승 가왕 ‘주윤발’ 위너 강승윤, ‘음색요정’ 애즈원 민, ‘한국의 대표 허스키’ 위일청,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 코미디언 안일권&김기리&이수지, ‘걸어다니는 가요백과’ 정모, 래퍼 키디비&예지, 라붐의 솔빈&지엔, 크나큰의 박서함&정인성이 새롭게 합류해 빛나는 추리력으로 큰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MBC 월화미니시리즈 ‘카이로스’에서 임건욱 역으로 대활약 중인 위너 강승윤이 판정단석에서 빛나는 추리력과 재기발랄한 입담으로 주목받았다. 그는 1라운드 1조의 무대부터 뚝심 있는 추리로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는데, 높은 적중률을 선보이며 ‘프로 판정단’의 모습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한 복면가수가 충격발언(?)을 하며 판정단석을 긴장하게 만든다는 후문이다. 그는 “판정단석에 변화가 필요하다. 특히 김구라가 요새 추리 적중률이 떨어지던데, 김구라부터 바꿔야 한다!”고 판정단석 물갈이를 주장해 눈길을 끈다. 다소 과감한 발언에 대한 ‘독설 장인’ 김구라의 반응이 어떨지 주목된다.

또, 폭발력 넘치는 무대와 싱크로율 200% 개인기로 판정단들을 환호하게 만든 복면가수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그의 무대를 본 김구라는 “그 분이 맞다면 엄청 유명하신 분”이라며 적극적인 추리를 예고한다. 숨길 수 없는 고수의 향기를 뿜어내며 판정단들을 반하게 한 복면가수의 정체가 과연 누구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복면가왕' 281회는 15일 오후 6시 20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5연승 도전... “연예인 판정단 재정비 시급!”

- 가왕 ‘주윤발’ 위너 강승윤 출격, 추리 대활약하며 4개월 만에 판정단석 컴백!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