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피독'편, 14일 방송

[문화뉴스 MHN 이한영 기자] 14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에서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사로잡은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피독’이 아티스트로 출격한다.

프로듀서 피독은 방탄소년단 데뷔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앨범의 프로듀싱과 히트곡을 작업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수석 프로듀서다. 또한 최근 2년 연속 저작권료 1위를 기록하며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임을 입증, 방탄소년단과 더불어 전 세계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사진 출처 = KBS '불후의 명곡'

’프로듀서 피독 편‘은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들로 꾸며지며, 화려한 라인업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먼저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선우정아는 ’FAKE LOVE’를 선곡해 몽환적인 매력을 담은 무대를 준비했으며, 퍼포먼스 장인 군조와 세계적인 댄스팀 에일리언(ALiEN)은 ‘불타오르네(FIRE)’에 K-좀비를 결합시킨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펼친다.

불후의 명곡이 낳은 괴물 보컬 손승연은 'DNA'를 선곡해 모두를 압도하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국악 여신 송소희는 ‘봄날’에 국악을 접목해 환상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정식 데뷔를 앞둔 신예 보이그룹 BAE173은 방탄소년단의 공중파 첫 1위 수상 곡인 ‘I NEED U’를 풋풋한 매력으로 소화, 방송 첫 데뷔 신고식을 펼친다. 마성의 오빠들 육중완밴드는 ‘피 땀 눈물’을 본인들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한 무대를 선사, 육중완밴드의 무대를 본 프로듀서 피독은 "원곡이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좋았다"며 기립박수까지 보냈다는 후문이다. 

사진 출처 = KBS '불후의 명곡'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소속사 수석 프로듀서인 피독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VCR로 찬조 출연, 피독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또한 ‘I NEED U’, ‘불타오르네’, ‘DNA’ 등 경연곡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가감 없이 풀어낼 예정이다. 나아가 노래의 중요 포인트를 공개하면서 직접 댄스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KBS 2TV <불후의 명곡> ‘프로듀서 피독 편‘은 오는 14일 (토) 오후 6시 5분에 방영된다.

사진 출처 = KBS '불후의 명곡'

 

--

'불후의 명곡' 방탄소년단 프로듀서 피독... BTS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 '프로듀서 피독'편, 14일 방송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