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6' 왕중왕전
장범준 모창능력자 편해준VS비 모창능력자 김현우

출처=JTBC '히든싱어6'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히든싱어6'의 최종 우승자는 누가될까.

13일 오후 9시에 방송될 JTBC '히든싱어6' 왕중왕전 2회에는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 편해준이 결국 왕좌의 주인공이 될지, 또 다른 신성이 등장하게 될지 결과가 공개된다.

앞서 지난 왕중왕전 1회에서 장범준 모창능력자 편해준은 말하는 목소리까지 장범준과 똑같다는 평가를 받았다.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 편해준은 300점 만점인 연예인 판정단 점수에서 무려 295점이라는 놀라운 점수를 받았다. 

이에 오늘 방송되는 2회에서는 남아 있는 7명의 모창능력자들이 편해준을 꺾기 위한 필살기를 준비하고 무대에 나선다.

진작부터 편해준을 우승 후보로 점찍고 자신의 모창능력자 김현우를 우승시키기 위해 '승부욕의 화신'이 된 원조가수 비는 특별한 필승 전략을 김현우에게 전수한다. 비를 꺾고 우승했던 김현우 역시 12명의 모창 신들 사이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힌 실력자다.

출처=JTBC '히든싱어6'

김현우를 만난 비는 "욕심을 부리기보단 본인이 할 수 있는 것에 최선을 다하라"며 격려했지만, 왕중왕전 우승 상금이 1000만 원이라는 말에 "받아야겠네. 무조건 1위를 하자"며 특급 노하우 전수에 나선다.  
 
비의 열정적인 특강을 받은 김현우는 모창 실력은 물론, 안무와 퍼포먼스 능력까지 1000% 향상된 모습으로 통 안에서 나온다. 전원 기립해 환호한 판정단은 "무대를 완전히 찢어 놨다"고 열광한다.  
 
특히 문세윤은 "통에서 나온 뒤 무대들이 너무 완벽해서 '점수를 더 줄 걸'이라는 생각이 들 수 있다. 무대부터 먼저 보여주고 후반부에 통 속에 들어가셔서 부르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신박한 제안을 건네 웃음을 안긴다.  
 
과연 모든 이들의 예상대로 편해준이 최종 우승자가 될지, 대망의 '히든싱어6' 왕중왕전 최종회는 13일 저녁 9시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