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그 이상의 축제, '슈퍼볼' 하프타임 쇼

사진출처=NFL 트위터

[문화뉴스 MHN 윤승한 기자]가수 위켄드(The Weeknd)가 제55회 슈퍼볼 하프타임 쇼를 선보인다.

NFL 사무국과 슈퍼볼 하프타임쇼 후원사인 펩시콜라, 그리고 위켄드의 소속사 락 네이션은 지난 13일(한국시간) 위켄드의 슈퍼볼 하프타임 쇼 무대를 발표했다.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 위켄드는 'Starboy'를 비롯한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그는 2013년 주노 어워드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와 올해의 R&B/Soul 앨범상을 수상했으며, 2016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우수 어반 컨템포러리 앨범상, 최우수 R&B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또한 2019년 빌모드 뮤직 어워드 톱 알앤비 남자 아티스트상을 받았으며, 2020년에는 타임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에도 이름을 올렸다.

미국프로풋볼(National Football League)은 메이저리그, 프로농구리그(NBA), 아이스하키(NHL)와 함께 미국 4대 구기 프로스포츠 중 하나로 꼽힌다.

더 위켄드는 “우리 모두 세계 최고의 스타들이 슈퍼볼에서 공연하는 것을 보면서 자랐다”라며 “올해 그 무대에 설 수 있게 돼 아주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매우 기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올해 슈퍼볼은 2021년 2월 7일. 플로리다 탬파베이의 레이먼드 제임스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

2021 '슈퍼볼' 하프타임 쇼 주인공은? '위켄드(The Weeknd)'

스포츠 그 이상의 축제, '슈퍼볼' 하프타임 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