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황 나훈아', '미스터트롯', '공연 여신 거미', '발라드 황제 이승철'의 연말 콘서트

[문화뉴스 MHN 윤승한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던 공연계가 다양한 연말 공연으로 점차 활기를 얻고 있다.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톱6의 전국투어가 부산 공연으로 다시 재개됐고 특히 올 연말에는 나훈아 등 규모 있는 공연들이 펼쳐진다. 

연말은 언제나 다양한 콘서트가 펼쳐진다. 올해는 예년과 같지는 않지만 다행히 코로나19가 다소 진정되면서 전국투어나 연말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게다가 나훈아와 이이승철과 같은 티켓파워와 화제성을 가진 가수들까지 콘서트를 진행하며 침체된 분위기에 다소 활력을 얻고 있다

사진출처=예스24

ㅣ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

지난 추석연휴 한 번의 방송 출연으로 전국에 ‘테스형’을 유행시켰던 ‘가황’ 나훈아(사진)가 연말 콘서트를 연다.

나훈아의 소속사 예아라는 9일 나훈아가 다음 달 서울·부산·대구에서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다음 달 12·1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공연을 시작으로 18~20일 서울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25~27일 대구 엑스코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모두 1일 2회 진행해 총 16회에 걸쳐 관객과 만나게 된다.

소속사 측은 공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거리두기 좌석제’ 형태로 운영한다. 나훈아의 공연은 예매하기 어렵기로 정평이 나 있다. 10년여만에 콘서트 재개를 알렸던 2017년 ‘청춘 어게인’ 투어 이래 매번 공연 예매는 10분 안팎의 시간 안에 매진을 기록할 정도다. 그는 지난 추석 연휴에도 비대면 콘서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로 30% 가까운 시청률을 올리며 건재를 과시한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효도 콘서트의 대표 공연인 만큼 높은 연령층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던 가수 나훈아가 신곡으로 젊은 세대의 공감을 끌어냈다”며 “이제는 부모님만을 위한 공연이 아닌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예매는 전용 페이지인 ‘나훈아티켓’에서 실시하며, 부산(11월 17일), 서울(11월 24일), 대구(12월 1일) 순으로 진행된다.

사진제공=(주)쇼플레이

ㅣ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 고양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 고양 공연이 오는 크리스마스 때 시작한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하는 공연으로 코로나19 확산세로 지난 8월 3주차 서울 공연부터 무기한 연기된 바 있다. 이후 지난달 30일 부산 공연부터 다시 공연을 재개했으며 부산 이후에는 광주, 서울, 강릉, 인천, 청주, 고양, 수원에서 진행된다.

15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고양편 콘서트는 크리스마스인 오는 12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진행되며 25일(금) 저녁 6시, 토 & 일요일 오후 2시 · 저녁 7시 30분에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열린다.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ㅣ2020 거미 전국투어 콘서트 다시 Winter Ballad

매 전국투어 콘서트로 사랑받은 ‘공연 여신’ 거미가 전국투어 콘서트 ‘다시, Winter Ballad’를 개최한다.

매 전국투어 콘서트마다 색다른 무대와 다양한 볼거리로 올 매진 소식을 알린 거미가 8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다시, Winter Ballad(윈터 발라드)’ 개최 소식을 알렸다. 오는 12월 12일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광주, 대구 총 4개 도시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지난 연말 투어 콘서트 ‘Winter Ballad’ 후 거미의 무대를 기다렸던 전국에 있는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노래를 전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에 열리는 이번 공연일시는 2020년 12월 24일(목) 오후 7시 30분과 12월 25일(금) 오후 5시이며,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 엔에이치엔티켓링크㈜

ㅣ2020 이승철 콘서트 "우리, 이제 만나요"

전국 투어로 진행할 이승철 콘서트는 일산, 부산, 광주, 서울, 대구에서 열린다. 서울의 경우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25일부터 26일까지 저녁 6시에 코엑스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이어 12월 31일에는 대구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이승철 전국 투어 콘서트의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한다.

티켓링크 측은 “큰 감동을 선사할 ‘보컬의 신’ 이승철의 콘서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연 기획사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관람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좌석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의무화, 전 관객 대상 체온 측정 및 문진표 작성 등을 시행한다.

공연 티켓은 NHN티켓링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한다. 

---

연말 분위기 가득 담은! 2020 크리스마스 콘서트 일정과 예매 정보

'가황 나훈아', '미스터트롯', '공연 여신 거미', '발라드 황제 이승철'의 연말 콘서트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