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전지적 참견 시점' 태권트롯 나태주의 일상과 노라조의 게릴라 공연 공개
  • 황보라 기자
  • 승인 2020.11.14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태주의 공중회전 비하인드 공개
이어 매니저 고향집 방문도 깜짝 기획
노라조는 빵집 게릴라 공연에 나서

[문화뉴스 MHN 황보라 기자] 14일(토)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30회에서 나태주와 노라조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나태주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나태주

나태주는 공중회전으로 전국 각지를 뒤집어놓을 예정이다. 한 번 돌면 멈추지 않는 나태주의 공중회전 비하인드가 공개되어 서울, 대전, 대구를 돌며 태권트롯을 펼치는 나태주의 행사장 스토리가 안방을 흥 넘치는 텐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지난 주 '전참시'에서 행사장계 아이돌 면모를 과시한 나태주. 이번 주 방송에서는 끝날 듯 끝나지 않는 공중회전이 놀라움을 안길 전망이다. 행사장 건물 각층을 돌며 현란한 발차기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한 것.

나태주는 쉴 틈 없이 이어지는 발차기에 지치기는 커녕, "무대를 부숴버리겠습니다!"라며 필살 퍼포먼스와 애교까지 발산했다는 후문. 팬들을 쥐락펴락하는 나태주의 팬서비스에 절로 엄지손을 치켜들게 된다고.

역대급 행사 스케줄을 마친 나태주를 반긴 것은 또 다른 공중회전 능력자들이었다는데. 국가대표급 발차기 능력자의 정체는 다름 아닌 나태주의 팬클럽 회원들이었다. 나태주도 깜짝 놀라게 한 팬들의 360도 퍼포먼스의 비밀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나태주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나태주

이어 매니저의 고향집에서 깜짝 '홈 파티'를 여는 나태주의 모습도 보여질 예정이다.

이 날 나태주는 바쁜 스케줄 가운데 잠시 짬을 내 매니저의 안동 고향집에 들르자고 제안한다. 매니저가 명절도 없이 5년 넘게 고향집을 찾지 못한 것을 알고 배려한 것. 이에 매니저는 "태주 씨가 먼저 본가에 가보자고 말해줘서 정말 고마웠다"라고 감동했다고.

매니저의 본가에 도착한 나태주는 깜짝 놀랄 광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한다. 온 동네 학생들이 길목부터 집 마당까지 모여 장사진을 이룬 것. 심지어 매니저 아버지의 한 마디에 학생들이 쥐 죽은 듯 조용하게 나태주를 맞이해 의아함을 더욱 증폭시켰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매니저 부모님은 직접 잡은 흑염소로 만든 요리, 닭전 등 맛집을 방불케 하는 한상 차림으로 나태주의 입이 귀에 걸리게 했다고 한다. 그런 가운데 매니저의 아버지는 연예인 뺨치는 입담 포텐까지 펼쳐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고.

매니저는 나태주의 따뜻한 마음 씀씀이에 결국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 매니저가 "이렇게까지 마음 써주는 연예인도 있다"라며 왈칵 눈물을 쏟아냈다고 해 그 특별한 사연에 호기심이 집중된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노라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노라조

한편, 노라조는 빵집 게릴라 공연에 나선다.

신곡 빵 의상을 입고 빵집 게릴라 출격에 나선 노라조는 멤버들을 당황케 한 돌발상황부터, 역대급 신곡 의상에 얽힌 포복절도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을 빵 터지게 할 전망이다.

노라조 신곡 의상은 금손 스타일리스트의 혼이 담긴 희대의 작품으로 완성됐다는 후문. 조빈, 원흠 멤버당 2벌씩 총 4벌의 빵 컬렉션이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완성도와 어마 무시한 디테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날 노라조는 명품 빵 의상을 입고 전국 각지의 빵집을 찾아 나선다. 빵 의상의 쇼킹한 비주얼에 빵집 사장님은 물론, 손님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그런 와중에 노라조를 놀라게 한 예측불가 상황이 펼쳐져 멤버들은 황급히 빵집을 나왔다는데. 과연 노라조를 진땀 빼게 한 상황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노라조 조빈은 유례없는 스케일을 자랑하는 신곡 의상 때문에 엘리베이터에 타지 못해 빅웃음을 안긴다는데. 뿐만 아니라 원흠의 의상에는 스타일리스트도 예상하지 못한 치명적인 비밀이 숨겨져 있어 모두를 당황시켰다고 한다.

나태주의 흥 넘치는 일상과 매니저 고향집 방문기, 노라조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14일 밤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 13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14일 '전지적 참견 시점' 태권트롯 나태주의 일상과 노라조의 게릴라 공연 공개

나태주의 공중회전 비하인드 공개

이어 매니저 고향집 방문도 깜짝 기획

노라조는 빵집 게릴라 공연에 나서





 
 

관련기사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