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는 오는 11월 24일(화) ‘호텔산업 직무 및 취업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호텔산업에 관심 있는 모든 학생들이 코로나19에 걱정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Zo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오크우드 호텔 총지배인을 맡고 있는 강혁진 총지배인이 특강 강사로 참여해 더욱 생생하고 보다 전문적인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Zoom 특강 진행은 호텔관광경영학과 학과장인 한숙영 교수가 맡았다.

이번 특강 신청은 세종사이버대학교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DoDream)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으며, 호텔관광경영학과 학과사무실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지난해 1월 한국IATA교육센터(IATAedu Korea)와 원격교육 협약을 체결하고 국가와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항공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고 있다.

호텔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은 한국IATA교육센터(IATAedu Korea)에서 제공하는 국제표준 항공 교육프로그램과 공인 교육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전문 항공운송 교육을 통해 전문 호텔관광경영인으로 성장 중이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호텔관광경영학과,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는 다양한 교과목과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전문 호텔관광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2021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오는 12월 1일(화)부터 시작하며 세종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이용해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