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 방송 맛집 위치와 특징
굴 요리, 솥뚜껑 닭볶음탕, 누룽지, 팔뚝 만두 소개
맛집부터 생활 정보까지... 저녁 6시 30분 방송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KBS2 '생생정보' 맛집이 공개된다.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 전국이 건조한 가운데 수요일 중부지방과 전남, 경남, 제주도를 시작으로 목요일에는 전국 대부분 지방에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이번 비가 그친 뒤에는 기온이 뚝 떨어져 초겨울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기상청은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이상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오늘 KBS2 '생생정보'에서는 이런 날씨, 보는 것만으로도 눈과 입을 만족하게 해줄 맛집이 소개된다.

 

▲ 장사의 신

굴 요리 '물레방아'

'물레방아'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다.
자료 : '물레방아' 누리집 갈무리

굴밥 정식과 굴전을 맛볼 수 있는 '물레방아'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문을 연다.

 

▲ SNS 화제 맛집

솥뚜껑 닭볶음탕 '어선장&떡봉'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과 치즈볶음밥을 맛볼 수 있는 '어선장&떡봉'은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문을 연다.

이날 방송에는 이 밖에도 ▲ 생생정보통 - 2020 내 정보 지킴이 캠페인 ▲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 대전 중앙시장 누룽지, 팔뚝만두, 엑스포 과학공원, 장태산 자연휴양림, 스토랑트, 장동계족산농촌체험휴양마을, 유림공원, 퍼스트모형, 한밭수목원 ▲ 행복한 인생 - 남해문화원, 유자농장이 공개된다.

한편, KBS2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

KBS2 '생생정보' 오늘 방송 맛집 위치와 특징은... 굴밥 정식, 굴전, 솥뚜껑 닭볶음탕, 치즈볶음밥, 누룽지, 팔뚝 만두 소개

- KBS2 '생생정보' 방송 맛집 위치와 특징
- 굴 요리, 솥뚜껑 닭볶음탕, 누룽지, 팔뚝 만두 소개
- 맛집부터 생활 정보까지... 저녁 6시 30분 방송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