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한우, 한정식, 빵, 오리탕, 김밥 맛집 위치는?

출처=SBS

[문화뉴스 MHN 유수빈 기자] 17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한우, 한정식, 빵, 오리탕, 김밥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늦가을에 훌쩍 떠나는 여행, 경북 고령' 코너에서는 한우와 한정식 맛집을 소개한다.

출처=황금터숯불촌

▶ 경북 고령군에 위치한 '황금터숯불촌'에서는 마블링 가득한 한우와 한 상 가득 푸짐한 한정식 코스요리를 만날 수 있다.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빵 맛집을 소개한다.

출처=그레인 제빵소

▶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그레인 제빵소'에서는 재료가 한가득 들어간 맛있는 조미빵을 만날 수 있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오리탕 맛집을 소개한다.

출처=본덕

▶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본덕'에서는 향긋한 미나리와 구수한 들깨가 가득한 오리탕을 만날 수 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김밥 맛집을 소개한다.

▶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홍성래 특허김밥'에서는 맛과 건강까지 모두 잡은 18종의 명품 김밥을 만날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한우, 한정식, 빵, 오리탕, 김밥 맛집 소개

17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한우, 한정식, 빵, 오리탕, 김밥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