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오픈 마이크’ 시리즈에 출연해 빅마마 이영현이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찬사를 받고 있다.

더욱 다양한 뮤지션과 음악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확장하기 위해 기획된 ‘비긴어게인’의 ‘오픈 마이크’ 시리즈에 출연한 빅마마 이영현은 ‘해줄 수 없는 일’을 열창하며 그간의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풍부한 음색으로 늦가을 감성을 촉촉히 적시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더불어 화제를 모은 것이 바로 예전 모습을 전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확 달라진 외모. 

비만으로 인한 임신성 당뇨로 큰 어려움을 겪은 후 다이어트 전문 기업의 도움을 받아 33kg을 감량해 출산 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진 이영현은 쌀쌀해진 날씨에 야외에서 진행하는 버스킹으로 인해 두꺼운 옷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예전과는 전혀 다르게 날씬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지금까지 한번도 날씬한 적이 없었다고 밝혔던 이영현은 33kg을 감량 한 후 생리불순과 폭식증 등도 사라지고 건강한 몸으로 바뀌면서 이전과는 다르게 인생이 바뀌었다고 전한 바 있다. 

33kg 감량으로 인생까지 비긴어게인 하고 있는 이영현은 비긴어게인 출연 외에도 다이어트 후 랜선 콘서트를 통해 팬들 앞에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CF 출연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이어트 후 확 달라진 이영현의 모습은 ‘비긴어게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