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달배가 국내 요식업계에서 유망프랜차이즈로 도약한 성공 비결로 소자본창업 특화 4in1 배달전문점을 꼽았다.

프렌차이즈 통달배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국내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외식업계 전반이 침체된 상황에도 불구하고 여러 성공사례를 낳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한 결과 체인점 100호점 돌파를 목전에 뒀으며, 예비 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이에 대해 통달배 관계자는 “돈벌기에 적합한 최신 창업트렌드와 요즘 뜨는 브랜드들의 사업아이템을 분석한 결과를 기반으로 전례 없는 차별화된 신규아이템인 ‘4in1 배달전문점’을 개발했고, 이를 통해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감을 선사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통달배 4in1 배달전문점은 단 1개의 가게가 핵심 배달아이템 4종인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과 관련된 모든 메뉴를 제공하는 신개념 배달음식점이다. 넓은 매출루트를 통해 고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고, 비수기 없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내는 것도 가능하다.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도 통달배 4in1 배달전문점이 청년창업, 남자·여자 소자본창업, 여성가장 창업 등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관심을 받는 이유 중 하나다. 가맹점은 본사로부터 공급받은 완제품 형태의 식자재로 다양한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어 전문 주방인력이 불필요하고, 1인창업도 가능하다.

덧붙여 소자본, 소규모 창업이 가능한 배달전문점이므로 식당창업비용 대출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고, 창업과정 전반에서 전문 컨설팅, 창업정보 습득, 상권분석, 소자본 업종변경 등에 관한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앞으로도 은퇴 후 직업을 찾는 사람부터 업종전환창업 희망자까지 누구나 간단한 창업절차를 거쳐 4in1 배달전문점을 오픈하고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