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오후 6시 30분 방송
보리밥, 쭈꾸미, 염소고기, 민물 매운탕 맛집 소개

출처=KBS

[문화뉴스 MHN 유수빈 기자] 12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보리밥, 쭈꾸미, 염소고기, 민물 매운탕을 소개한다.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KBS 2TV '생생정보'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코로나19 시대 안심식당을 찾아라!' 코너에서는 위생적으로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보리밥과 쭈꾸미 맛집을 소개한다.

▶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강화섬보리밥은 강화도의 명물 보리밥과 정갈한 반찬들을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는 보리밥 맛집이다.

출처=월미도 맛집 달쭈꾸미

▶ 인천 중구에 위치한 월미도맛집 달쭈꾸미는 우삼겹과 매콤한 철판쭈꾸미와 더불어 연포탕까지 즐길 수 있는 쭈꾸미 맛집이다.

 

'청춘시대' 코너에서는 염소 고기를 소개한다.

출처=고력당

▶전남 순천시에 위치한 고력당은 다양한 염소 고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염소 고기 맛집이다.

 

'전설의 맛' 코너에서는 50년 전통의 민물 매운탕을 소개한다.

▶경북 경주시에 위치한 경주 민물 매운탕은 얼큰한 국물의 민물 매운탕을 즐길 수 있는 버들치 뚝배기탕 맛집이다.

 

한편,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소개된 업체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전화 예약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해당 업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KBS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삶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를 펼쳐내는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

KBS 2TV '생생정보' 오늘 맛집 위치는 어디? 보리밥, 쭈꾸미, 염소고기, 민물 매운탕 소개

19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오후 6시 30분 방송
보리밥, 쭈꾸미, 염소고기, 민물 매운탕 맛집 소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