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도현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신예 보이그룹 ‘BAE173’(비에이173) 도현이 19일 오전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BAE173(한결, 제이민, 유준, 준서, 무진, 영서, 도현, 빛, 도하)이 데뷔한다.

BAE173 도현

BAE173의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는 ‘교차점, 교차하다’라는 뜻의 ‘INTERSECTION’과 ‘불꽃’, ‘스파크’라는 뜻을 가진 ‘SPARK’로 다양한 매력의 아홉 명이 만나 큰 시너지를 일으키며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고의 음악을 만들어가겠다는 큰 포부를 담고 있다고 알려졌다. 

타이틀곡 ‘반하겠어(Crush on U)’는 뉴잭스윙 기반의 업템포 R&B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BAE173 도현

또 수록곡으로는 BAE173의 시작을 알리는 서곡으로 오랜 시간을 팬들을 만나기 위해 달려온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은 ‘prelude : with me’, 꿈을 이루기까지 겪은 수많은 좌절과 아픔, 열정과 희열에 관한 멤버들의 에세이 같은 ‘FLY’, 타이틀곡 ‘반하겠어 (Crush on U)’의 스핀오프 트랙으로 ‘사랑이라는 동화’를 믿지 않던 소년이 처음으로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을 그린 블루지한 미디엄 R&B트랙 ‘죽어도 못하는 말’, 오로지 기타 사운드 하나로 멤버들의 개성 있는 음색과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자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팬송 ‘모두 너야’까지 담으며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가득 채웠다.

한편 BAE173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를 발매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