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대비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한 달 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입문자 대상 필독서로 불리는 2021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를 배송비 없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해당 교재는 출제위원급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들이 최신 출제 경향 및 개정 사항을 완벽히 반영했다. 1, 2차 전 과목 기초 개념이 완벽히 수록되어 있고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이 체계적인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입문자에게 낯선 조문 및 개념이 한 눈에 정리되어 있으며 참고사항이 수록돼 이해를 높인다. 이론의 도식화를 통해 보다 쉽게 암기할 수 있으며, 최신 출제경향 수록으로 각 단원별 중요도를 파악하기에도 좋다.

무료배포 이벤트 참여 방법은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아래 2021 기초입문 샘플 강의를 수강하고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는 것이다. 수강평 등록 전 1차/2차/1+2차 입문서 중 수령 받고자 하는 교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교재는 매일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본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들은 기초입문서를 100% 활용할 수 있는 2021 기초입문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인강은 시험과목별 4명 이상, 총 30명으로 구성된 랜드프로 최정예 강사진이 진행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랜드프로는 체계적인 연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이 부동산자격증 취득을 할 때까지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고자 노력 중이다.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시험일정에 도전하고자 하는 수험생이라면 이번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를 활용하여 기초 공부부터 탄탄히 잡아가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제32회 시험에 동차 합격하고 민법 미션까지 달성한 수험생에게 결제 금액의 3배를 환급해 주는 ‘평생 300% 환급반’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