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는 삼신 가전으로 불리면서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로봇청소기는 사람의 손이 닿지 않으면서 사람이 한 것처럼 완벽한 청소가 가능해 가사노동을 줄여주면서 더 폭발적으로 성장해 올해 30만 대 시장 규모로 예상되고 있을 정도다.
  
그 중 레노버 스마트 로봇청소기 클린스테이션이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는 물론, 스스로 먼지통까지 비우는 기능을 탑재해 차세대 로봇청소기라고 불리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클린스테이션은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맞춤형 디바이스를 생산하는 것이 목표로 삼는 레노버가 로봇청소기 먼지통을 비우며 불편함을 소비자들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로봇청소기 먼지통이 가득 찼을 경우엔 새것으로 교체만 하면 되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게 먼지를 비울 수 있어 핸즈프리 청소를 꿈꾸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켜 주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LDS센서과 더불어 고정밀 레이저 센서가 탑재되어 완벽한 실내 공간을 인지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청소가 가능하며, 예약 설정을 통해 원하는 시간대 지정구역, 금지구역 청소가 가능한 점도 구매 포인트로 작용되고 있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레노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 로봇청소기 클린스테이션은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대용량 배터리, 클린스테이션까지 있음에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