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안방극장] 11월 22일 일요일 집에서 보는 무비리스트
  • 황보라 기자
  • 승인 2020.11.2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놈, 신의한수: 귀수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꾼,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문화뉴스 MHN 황보라 기자]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다시금 기승을 부리면서 바깥으로 나가기 꺼려지는 요즘, 황금같은 주말에 집콕하며 안전하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영화 5편을 소개한다.

영화는 11월 22일 일요일 채널 OCN에서 방영된다.

 

출처 = 소니픽처스코리아, 베놈

 

11월 22일 일요일 09:30 채널 OCN '베놈' (2018)

감독 - 루벤 플레셔 / 출연 - 톰 하디, 미셸 윌리엄스, 리즈 아메드, 제니 슬레이트, 레이드 스콧, 스콧 헤이즈

영웅인가, 악당인가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뒤를 쫓던 그는 이들의 사무실에 잠입했다가 실험실에서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을 받게 된다.

'심비오트'와 공생하게 된 '에디 브록'은 마침내 한층 강력한 '베놈'으로 거듭나고, 악한 존재만을 상대하려는 '에디 브록'의 의지와 달리 '베놈'은 난폭한 힘을 주체하지 못하는데…!

지배할 것인가, 지배당할 것인가

 

출처 = CJ엔터테인먼트, 신의 한수: 귀수편

 

11월 22일 일요일 11:40 채널 OCN '신의 한수: 귀수편' (2019)

감독 - 리건 / 출연 - 권상우,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 우도환, 정인겸

"세상은 둘 중 하나야 놀이터가 되던가, 생지옥이 되던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은 아이 ‘귀수’ 유일하게 기대던 스승 허일도마저 잃고 홀로 살아남아 세상을 향한 복수를 계획한다.

운명의 선택은 神의 놀음판에 있다!

자신을 사지로 내몬 냉혹한 내기바둑판으로 뛰어든 귀수(권상우)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귀신 같이 바둑을 두는 자들과 대결을 펼치는데…

사활을 건 대결! 신의 한 수를 다시 두시겠습니까?

 

출처 = 유니버설 픽쳐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11월 22일 일요일 16:40 채널 OCN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2018)

감독 -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 출연 -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제프 골드브럼, 라프 스팰, 토비 존스, 저스티스 스미스

진화는 위기가 된다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 ‘쥬라기 월드’가 폐쇄된 이후 화산 폭발 조짐이 일어나자, 오웬(크리스 프랫)과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공룡들의 멸종을 막기 위해 이슬라 누블라 섬으로 떠난다.

한편, 진화된 공룡들을 이용하려는 세력의 거대한 음모가 드러나고, 절대 지상에 존재해선 안될 위협적 공룡들이 마침내 세상 밖으로 등장하게 되는데…

공룡들의 세상이 돌아온다!

 

출처 = 쇼박스, 꾼

 

11월 22일 일요일 19:20 채널 OCN '꾼' (2017)

감독 - 장창원 / 출연 - 현빈, 유지태, 배성우, 박성웅, 나나, 안세하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사기'꾼'들이 뭉쳤다!

"판 다시 짜야죠, 팀플레이로!"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 놓은 ‘희대의 사기꾼’ 장두칠이 돌연 사망했다는 뉴스가 발표된다.

그러나 그가 아직 살아있다는 소문과 함께 그를 비호했던 권력자들이 의도적으로 풀어준 거라는 추측이 나돌기 시작한다.

사기꾼만 골라 속이는 사기꾼 지성(현빈)은 장두칠이 아직 살아있다며 사건 담당 검사 박희수(유지태)에게 그를 확실하게 잡자는 제안을 한다.

박검사의 비공식 수사 루트인 사기꾼 3인방 고석동(배성우), 춘자(나나), 김 과장(안세하)까지 합류시켜 잠적한 장두칠의 심복 곽승건(박성웅)에게 접근하기 위한 새로운 판을 짜기 시작한다.

하지만 박검사는 장두칠 검거가 아닌 또 다른 목적을 위해 은밀히 작전을 세우고, 이를 눈치 챈 지성과 다른 꾼들도 서로 속지 않기 위해 각자만의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는데…

이 판에선 누구도 믿지 마라!

진짜 ‘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출처 = 소니픽처스코리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11월 23일 월요일 00:30 채널 OCN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2019)

감독 - 존 왓츠 / 출연 - 톰 홀랜드, 사무엘 L. 잭슨, 젠데이아 콜먼, 코비 스멀더스, 존 파브로, 마리사 토메이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된다!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세상,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런 그의 앞에 ‘닉 퓨리’가 등장해 도움을 요청하고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전 세계를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 ‘엘리멘탈 크리쳐스’와 맞서야만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

[주말안방극장] 11월 22일 일요일 집에서 보는 무비리스트

베놈·신의한수: 귀수편·쥬라기 월드:폴른 킹덤·꾼·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