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김성령, 미스코리아 민낯 '감탄'...이준영-이상엽-유인영의 현실 삼남매 입담
  • 정지윤 기자
  • 승인 2020.11.21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김성령의 예측불가 매력이 넘치는 일상 공개
이준영-이상엽-유인영 기습 만남 공개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31회에서는 김성령의 예측불가 매력이 넘치는 일상과 이준영이 이상엽에게 예능 과외를 받는 모습을 공개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성령의 깜짝 민낯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김성령 매니저는 “누나의 평소 모습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형님 느낌‘이다”라고 제보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메이크업 스태프들 역시 “비포 애프터가 많이 다르다”라고 밝혀 김성령마저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또 다른 사진 속 완벽한 물구나무 자세를 뽐내는 김성령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동안 김성령이 시간을 역주행하는 비결은 다름 아닌 요가. 하지만 우아한 사진 속 자태와 달리, 실제 요가 현장에서는 빵 터지는 웃음이 난무했다고 한다. 김성령이 능숙하게 자세를 취하다가도 갑자기 땀을 뻘뻘 흘리며 허우적거린 것.

또한, 김성령이 의외의 시험공부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는 전언. 김성령의 작업실에서 수험서와 시험공부의 흔적이 발견됐다. 이에 매니저는 “누나가 이 공부를 한 지는 3년 정도 됐다”라고 전했다고. 과연 김성령이 열혈 공부 중인 시험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이날 이준영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해 절친이 된 이상엽, 유인영과 기습 만남을 가진다. 세 사람은 마치 현실 삼 남매를 보는 듯 폭주하는 입담을 선보인다는 후문. 또한, 이준영을 향한 '우쭈쭈' 모드와 티격태격 모드를 오가는 이상엽, 유인영의 모습이 쉴 틈 없는 웃음을 안긴다고.

특히 이준영은 이상엽에게 원포인트 예능 꿀팁을 전수받으며 한껏 텐션 오른 모습을 보인다. 이에 이상엽은 "예능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줘야 해"라고 하면서도, 정작 자신은 '전참시'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그런 와중에 이준영은 이상엽을 "형아~"라고 부르며 귀여운 애교까지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준영의 여동생과의 진짜 현실 남매 케미도 공개된다. 여동생의 빵 터지는 팩폭에 재치 있게 응수하는 이준영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과 공감을 사로잡을 전망.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31회는 21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
‘전지적 참견 시점’ 김성령의 미스코리아 민낯 클래스...이준영-이상엽-유인영의 현실 삼남매 입담
김성령의 예측불가 매력이 넘치는 일상 공개
이준영-이상엽-유인영 기습 만남 공개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