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도 검정고시 내용 개편이 예고되며 수험서를 선택할 때 신중해야할 필요성도 커졌다. 쉬운 이해와 내년도 시험 유형에 대한 빠른 판단이 검정고시 합격의 관건이 된 가운데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가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순위를 독식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검정고시 교재 시리즈는 10월 3째주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고입검정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순위를 1위부터 8위까지 독차지했다. 이는 2021년 시험 출제 범위가 2015년 개정 교육과정으로 변경된 점을 발빠르게 맞춘 점과 새 교육과정 내용을 꼼꼼히 반영했기에 가능했다. 

△ 2021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국어 △ 2021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핵심총정리 : 고입시험 대비 △ 2021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수학 △ 2021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과학 △ 2021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개정판) △ 2021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사회 △ 2021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영어 △ 2021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도덕 등은 차례대로 베스트셀러 1위부터 8위까지 순위를 기록했다.

이 같은 베스트셀러 순위 독점의 비결로는 오랫동안 검정고시 시리즈를 출간하며 쌓은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기에 가능했다.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 시리즈는 과목 별 충실한 쉬운 설명과 체계적인 구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는 새 출제 범위에 들어간 2015년 교육과정을 꼼꼼히 반영한 이론을 수록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였다.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도 실려 있어 수험생은 더욱 실력을 탄탄히 다져볼 수도 있다.

시험에 앞서 모의고사 2회와 최신 기출문제 1회를 풀어보며 수험생은 실전 대비까지 철저히 할 수 있다. OMR카드까지 동봉돼 더욱 실전감각을 올리는데 도움을 준다.

특별 부록으로 제공되는 ‘꾹꾹이 노트’는 수험생이 꼭 갖춰야 할 핵심만을 담았다.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성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