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3일) 오후 6시 정규 4집 'Breath of Love : Last Piece'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 먼저 만난다.
신곡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 대표 키워드 셋! #자작곡 #청량 #삶의 이유
영재 "팬분들은 내가 숨 쉬고 살아있음을 느끼게 하는 존재, 곡에 담은 진심 전해졌으면"
오는 30일 오후 6시 네 번째 정규 음반 및 또 다른 타이틀곡 'LAST PIECE' 발매!

GOT7(갓세븐)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GOT7(갓세븐)이 오늘(23일) 오후 6시 정규 4집 더블 타이틀곡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를 선공개한다.

신보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는 GOT7 데뷔 이래 최초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 작품이다.

GOT7은 새 정규 음반을 손꼽아 기다린 글로벌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두 곡을 타이틀로 선정했고, 그중 하나인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를 23일 미리 선보인다.

특히 이 노래는 영재가 작사, 작곡을 맡았고, GOT7과 여러 작품에서 합을 맞춘 주찬양과 라빈(Lavin), 니화가 의기투합해 그룹이 가진 강점을 제대로 나타냈다.

영재는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는 많은 분들이 정말 좋아해 주시는 GOT7의 청량한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준다. 일곱 멤버가 뿜어내는 시너지는 물론 각자의 개성도 잘 돋보일 수 있도록 구성했고, 우리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십분 살리려 노력했다. 깊이 고민하면서 작업한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 이번 노래를 작사, 작곡할 때 큰 영감을 준 팬들에게도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GOT7 디데이 포스터

"아가새(팬덤명: I GOT7)는 곡명처럼 제가 살아 숨 쉬고 있음을 느끼게 하는 존재이자 노래하는 이유다. 곡에 눌러 담은 진심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라는 말로 각별한 팬 사랑을 표현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손동작 제스처 하나하나에 신경 쓰며 촬영하는 등 GOT7의 노력과 정성이 담겨 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운명의 상대를 만난 그 찰나부터 사랑의 숨결이 가득 스며든 순간의 감정을 그린 신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한편, GOT7은 11월 30일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와 또 다른 타이틀곡 'LAST PIECE'(라스트 피스)가 수록된 네 번째 정규 앨범 'Breath of Love : Last Piece'를 정식 발매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