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정년없는 고소득 전문직으로 중개업은 물론 전문직 취업 및 재테크 등 활용도가 높아 지원열기가 꾸준히 높은 대표 유망 자격증으로 꼽힌다. 올해 치러진 31회 시험 접수자는 시험이 시행된 이후 역대 최다 인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더욱 높아지는 공인중개사 시험 열기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대구학원이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위한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다양한 합격 커리큘럼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구학원은 1,2호선 반월당역과 인접해 매우 접근성이 좋을 뿐더러 공인중개사 과목별 전문 교수진 라인업과 독보적인 합격 솔루션을 자랑하고 있어 인기다. ‘2021 평생회원반’, ‘2021 직장인 합격반’, ‘2021 연간회원반’ 등 수험생 목표에 따른 다양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강의는 온라인 서점에서 74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교재로 진행된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구학원은 학원에서 누구보다 오랜 시간을 보내는 수험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강의실은 물론 자습실, 휴게실 등 호텔급의 편의시설을 보이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구학원 관계자는 “한국의 기네스북 KRI한국기록원이 인증한‘합격자수 1위’에 빛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합격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최적의 학습법을 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는 24일(화) 오후 3시와 29일(일) 오후 1시에 대구학원에서 설명회가 개최된다. 2021년 합격 전략에 대한 발표가 있을 예정으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24일 설명회는 직영학원 원장이 직접 알려주는 ‘시크릿 설명회’로 모든 합격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구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직영학원 1:1 맞춤 설명회를 신청할 수도 있다. △공부 가능 기간 △직업/성별/나이 △학습 환경 △목표 기간 등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어 수험생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