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2021공인중개사 입문서 및 입문강의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2021 공인중개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는 오는 30일(월)까지 진행되며, 랜드프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 중인 랜드프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회원은 부동산자격증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에 도움될 수 있는 ‘2021년 최신개정판 기초입문서 2권’(배송비 무료), ‘전과목 기초입문 강의’를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본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2021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 교재’는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공동 집필한 것으로 최신 출제경향 및 개정사항이 완벽 반영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인중개사시험과목마다 기초개념이 수록돼 있다. 

이외에도 입문자에게는 낯설 수 있는 조문과 개념을 한눈에 보기 쉽게 체계적으로 정리돼 있고, 참고사항 수록과 이론을 도식화해 이해도, 암기력 향상에 도움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2021년 공인중개사시험을 보다 철저하게 준비하며 입문서 교재를 100% 활용할 수 있는 ‘2021년 최신 전과목 기초입문 인강’은 20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강의는 과목별 4명 이상, 총 30명으로 구성된 교수진이 직접 독학 노하우 및 공부법을 제시해주고, 체계적인 시험준비가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추천되며 주목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2021 공인중개사인강 기초입문 샘플 강의를 수강하고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면 된다. 교재는 공인중개사시험일정 또는 본인의 시험준비 계획에 따라 ▲1,2차 입문서 모두 수령 ▲1차 입문서 수령 ▲2차 입문서 수령 중 선택할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거나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며 “입문서 무료 배포 외에도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에 도움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합격생에게 수강료 결제 금액을 전액 환급해주고 제32회 시험 동차 합격 및 민법 미션까지 달성하면 결제 금액의 3배를 환급해 주는 공인중개사환급반 패키지 ‘평생/2021 300% 환급반’을 운영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