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9일부터 선착순 모집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실습 과정 매달 셋째 주 토요일 개강

출처=서강전문학교

[문화뉴스 MHN 유수빈 기자]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에서는 12월 19일 개강하는 보육교사실습생과 사회복지현장실습을 모집 중이다. 

2년제 전문학교인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탐정학과, 실용음악학과, 미용예술학과, 방송연기학과를 중심으로 2021학년도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중이며, 다양한 산학협약을 바탕으로 교육 이후 취업연계와 경찰,경호 및 복지공무원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하기수 학장은 "서강전문학교는 매년 1,000여명 이상의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를 배출하고 있으며 석 박사급 이상의 교수진 지도로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양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라며 "서울시 금천구에 본교를 두고 있으며 용산과 신도림에 제2캠퍼스와 제3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서강전문학교는 용산구청과 협약하여 민관일자리 창출을 위한 일반경비원 신임교육도 하고 있다. 10월 14일까지 2기, 기수별 선착순 50명의 지원자만 무료로 교육을 제공한다. 교육 신청은 서강전문학교 용산캠퍼스와 용산구청에서 가능하다.

경찰복지특성화학교인 서강직업전문학교는 매년 1,000여명 이상의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를 배출해내고 있으며 7,000여명의 경비원신임교육과 경비지도사국비과정의 경호보안인력을 배출하고 석박사 이상급 교수진의 지도 아래 경찰공무원과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양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2년제 경찰행정학과, 범죄심리학과, 경찰경호학과, 군사학과, 범죄수사학과, 탐정학과, 사회복지학과, 실용음악학과, 미용예술학과 등에서 2021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다양한 산학협약을 통해 졸업 후 취업연계와 경찰,경호 및 복지공무원 합격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한편, 서강전문학교는 경영계열의 실무 현장실습처럼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실습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실습 과정은 매달 셋째 주 토요일 개강하고 있다. 12월 19일 일정으로 선착순 모집 중이다.

---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교사실습 과정 12월 19일 모집

12월 19일부터 선착순 모집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실습 과정 매달 셋째 주 토요일 개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