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공인중개사 기초 교재가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할 때 쉽고 빠르게 이론을 알려주는 점으로 11월 4주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는 11월 4째주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주별 공인중개사 카테고리 베스테 셀러 1위 자리에 올랐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는 오랫동안 쌓인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노하우가 한 데 모여 이론에 대해 명쾌한 이해를 돕는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을 대비하며 △ PART 1 부동산학 총론 △ PART 2 부동산학 각론 △ PART 3 부동산 감정평가론 세 파트로 나뉘어져 있다. 

우선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이라면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각 과목에 대한 핵심을 친절한 설명으로 배우게 된다. 파트 별 어떤 내용을 다루는 지와 공부를 방법에 대해 설명한 [PART 시작하기], 학습포인트와 핵심키워드 등 내용을 정확히 이해했는지 점검할 수 있는 [OX확인 문제]는 수험생의 이해를 확실히 한다.  

수험생은 각 챕터 별 핵심 키워드가 형광펜으로 표시된 [핵심키워드]와 추가 설명이 필요한 용어들을 간추린 [용어 정리]를 통해 다시 한 번 점검해볼 수도 있다.

특별 부록으로는 [공플]과 [용어 카드]가 마련됐다. [공플]은 수험생의 연간, 월별, 과목별 학습 플랜 정리를 도와 간편하게 손쉬운 학습을 가능하게 만든다. [용어 카드]는 막히거나 외워지지 않은 용어들의 정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성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