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이 오는 29일(일), 오후 3시에 합격전략 설명회를 열고,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동차 합격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지난 24일, 원장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은 평일에 참석하기 어려운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29일, 일요일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뿐만 아니라, 설명회 단독 특별 혜택과 함께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 매번 많은 수험생들이 설명회장을 찾고 있다. 합격전략 설명회는 100%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 후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직영학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각 학원별 대표 교수와 전문 매니저가 강연을 맡는다. 1부에서는 주택관리사 취득과 향후 전망 그리고 필승 공부 노하우를 소개한다. 2부에서는 에듀윌 주택관리사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와 합격 후에도 든든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 3부에서는 경품 추첨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 그리고 1:1 맞춤 상담을 통해 주택관리사에 대한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해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과 5만원 수강할인권 및 무료수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또, 추첨을 통해 2021년 모의고사 무료응시권을 증정하고, 당일 등록 회원에게는 5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 관계자는 “쉽게 혹은 한 번에 합격하는 방법 등 궁금증에 대한 해답을 설명회 당일 속시원히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합격전략 설명회는 철저한 방역 지침 준수 하에 안전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듀일 주택관리사 설명회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에 전화 또는 카카오톡 1:1 상담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본사가 직접 서울 대방, 노원과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에 학원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들의 접근이 매우 용이한 편이다.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