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중, 온라인 콘서트 ‘The Last On-Cert’로 전 세계 팬들과 함께!
 국내 ‘올레TV, Seezn’ VOD 및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진행
 콘서트 통해 OST ‘우리가 사랑해야 하는 것들’ 무대 최초 공개 할 예정

(서울=2020.11.25)

가수 김재중이 온라인 단독 콘서트로 국내 및 해외의 팬들과 만난다.

KAVECON(케이브콘)은 “가수 김재중의 온라인 콘서트 ‘The Last On-Cert’ 콘서트 실황을 12월 5일 오후 7시에 글로벌 온라인 송출한다. 국내에서는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11월 25일 오후 3시부터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며, 해외에는 KAVECON웹사이트 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25일 밝혔다.
 

 

The Last On-Cert'는 지난 2020년 1월 개최된 '2020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Seoul' 이후 올해 두 번째 열리는 단독 콘서트이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온라인으로 개최가 확정되었다.  국내는 물론 일본과 아시아 전역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재중이 이번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통해 선보일 드라마틱 한 보컬 퍼포먼스와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무대들에 팬들의 기대가 한층 더해지고 있다.

김재중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 'The Last On-Cert'는 오는 12월 5일 오후 7시에 개최되며 공연 시작 전까지 예약 구매한 고객은 공연 당일 생중계는 물론1년간 VOD로도 즐길 수 있으며, 올레 tv는 ‘홈>더보기>콘서트·라이브’, Seezn(시즌)은 ‘카테고리>뮤직>공연’ 메뉴에서 구매 및 시청할 수 있고, KAVECON에서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구매 및 시청할 수 있다.

'The Last On-Cert'는 김재중의 ‘마지막 온라인’ 콘서트이기를 바라는 마음과 다음 콘서트는 예전처럼 한자리에 모여 얼굴을 마주 보며 공연하는 날을 희망하는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다. 김재중은 이번 공연에서 실시간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함은 물론, 그의 최신곡 JTBC 드라마 ‘사생활’의 OST ‘우리가 사랑해야 하는 것들’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무대들로 콘서트를 가득 채워나갈 예정이다.

관계자는 “글로벌 탑스타로서의 거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재중 아티스트가 실시간 온라인 콘서트 통해 비대면 공연 진행을 확정 지은만큼, 가수 김재중의 무대와 라이브를 올레 tv와 Seezn(시즌), KAVECON(케이브콘)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