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 이청아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배우 이청아가 지난 25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이다.

'낮과 밤' 이청아

대체불가 연기력을 통해 하는 작품마다 흥행 불패를 이어가는 배우 남궁민은 ‘낮과 밤’에서 능청맞은 겉모습 뒤에 미스터리한 비밀을 간직한 유능 그 자체 경찰청 특수팀 팀장 ‘도정우’ 역을 맡았다. 이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배우로서의 영역을 넓히고 있는 김설현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열혈 경찰 ‘공혜원’으로 분할 예정이다.

'낮과 밤' 이청아

또한 작품마다 주체적이고 당당한 매력을 뽐내 온 이청아는 운명처럼 한국으로 돌아온 FBI 파견 수사관 ‘제이미’로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매 작품 속 독보적 존재감을 빛내며 대세 배우 대열에 합류한 윤선우는 포털사이트 MODU 소속 천재 해커 ‘문재웅’ 역을 맡았다.

'낮과 밤' 이청아

‘낮과 밤’은 드라마 ‘저글러스’, ‘옥란면옥’, ‘국민 여러분’ 등으로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정현 감독과 드라마 ‘고품격 짝사랑’,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를 연속 히트시킨 신유담 작가가 의기투합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낮과 밤' 이청아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은 30일(월)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tvN]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