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남친' 여친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남친 룩 제안
  • 권혁재
  • 승인 2020.11.2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메스 / 브리스톤 / 카린 / 푸마 / 엑셀시오르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주말 예능 프로그램 ‘1박2일’과 주말 드라마 ‘스타트 업’을 넘나들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주말 남친’ 김선호.

때로는 캐주얼하게, 때로는 포멀하게 다채로운 스타일을 뽐내는 김선호처럼 탐나는 남친 룩 따라잡기. 김선호가 새로운 ‘남친짤’ 스타로 등극한 이유는 ‘1박2일’에서 보여주는 그의 스타일 때문이다.

볼캡이나 버킷 햇등 모자와 로고나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깔끔한 후드 티셔츠를 매치해 스타일을 완성한다.

특별할 것 없이 베이직한 아이템이지만, 진정한 패션 고수는 과하게 연출하지 않는 법. 여기에 센스 있는 아이템의 한방이 필요하다.

만약 액세서리 고르는 재주가 없다면, 최대한 심플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나 시계, 안경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연출해볼 것.

사진=오피신제네랄 / 카린 / Gc / 부테로

평소보다 성숙한 스타일로 ‘어른미’를 발산하고 싶다면, 드라마 ‘스타트 업’ 속 김선호의 스타일을 참고해보자.

극 중 벤처회사 팀장 ‘한지평’을 연기하는 김선호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슈트 룩을 보여준다.

만약 와이셔츠에 넥타이, 행커치프까지 갖춘 완벽한 슈트 스타일링이 부담스럽다면, 티셔츠나 니트웨어 같은 캐주얼한 이너에 밝은 컬러의 슈트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근사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볼 것.

슈즈 역시 구두가 부담스러우면 스니커즈를 선택하되, 컬러나 로고가 최대한 눈에 띄지 않는 의젓한 디자인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MHN 포토
권혁재 | kwon@mhnew.com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