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비피도 공식몰 비샵(b#)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따.

지근억비피더스는 물론, 유산균 기술을 적용해 건강한 피부관리를 돕는 뷰티 브랜드 비피도랩에 이르기까지 비피도의 자사 브랜드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서 선보인다.

11월 23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행사에서는 b#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제로 지근억비피더스 프리미엄, 지근억비피더스 프로지, 비피도랩 프로클리닉 pH카밍 클렌져, 비피도랩 프로클리닉 프로텍트 마스크 등의 주요 인기 상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2020년 새로 공개된 신제품 라인인 지근억비피더스 패밀리바이옴, 지근억비피더스 베이비바이옴 역시 2+1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중에는 구매금액별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지근억비피더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과 궁합이 좋은 그릭요거트인 지근억비피더스 밀 1박스(10포)를, 10만원 이상 구매시 당김 없이 매끈 촉촉한 사용감과 피부장벽 보호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비피도랩 프로클리닉 약산성 클렌저(100ml)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b#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가입만 해도 바로 3% 중복 할인 및 1%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b#의 회원등급인 b# white(Welcome), b# olive(Family), b# gold(VIP), b# lounge(Premium)에 따라서 순차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