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캔게임' 윤두준-김재환-정세운-우즈, 안정환&이을용과 팽팽한 4:4 e풋살 대결
  • 고나리 기자
  • 승인 2020.11.2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캔게임' 안정환X이을용, '아이돌 올스타' 팀과 빅매치 "실제 축구로 붙고 싶다"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문화뉴스 MHN 고나리 기자] '위캔게임' 안정환X이을용이 전지훈련 특훈에 돌입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위캔게임' 8회에서는 월드 e-스포츠 대회 출전을 앞두고 전지훈련을 떠나 e축구 특훈을 펼치는 'e런 축구팀'의 모습이 공개된다.

안정환과 이을용은 예비선수 백지훈, 조원희와 함께 4:4 e풋살 경기 연습을 앞두고 구호까지 정하며 팀워크를 다진다. 하지만 경기 전부터 막강한 경기 횟수와 승률을 자랑하는 상대 팀들을 보며 놀란 모습을 보인다.

특히 윤두준, 김재환, 정세운, 우즈(조승연)로 이뤄진 '아이돌 올스타' 팀이 ‘e런 축구팀’에 도전장을 던졌다. 주장 김재환을 주축으로 한 아이돌팀은 'KBeS'라는 팀명으로 경기에 나섰고, 양 팀은 팽팽한 경기를 선보인다. 특히 만만치 않은 'e런 축구팀'의 기세에 ‘아이돌 올스타’ 팀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e런 축구팀'은 '아이돌 올스타' 팀의 정체를 모르는 상황에서 "실제로 축구를 하고 싶다", "실제로 붙으면 이길 수 있다"고 자신한다. 'e런 축구팀'과 '아이돌 올스타'의 맞대결 결과는 ‘위캔게임’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한한 잠재력의 대세 콘텐츠로 자리 잡은 K-게임과 e-스포츠를 소재로 한 게임 예능프로그램 '위캔게임' 8회는 오는 27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