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훈 키키브라더스 대표, AFC 후원에 합류... “AFC 15 성공에 힘쓸 것”
  • 변성재 기자
  • 승인 2020.11.2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FC 함께한 김용훈 키키브라더스 대표 (사진제공: AFC)
AFC 함께한 김용훈 키키브라더스 대표 (사진제공: AFC)

[문화뉴스 MHN 변성재 기자] 대한민국 격투단체 '엔젤스파이팅챔피언십(AFC/ 박호준 대표)'은 27일 ‘SMP’ 전문 업체 키키브라더스 김용훈 대표의 공식 후원 소식을 알렸다.

자선 격투 단체를 추구하던 AFC는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 ‘명승사자’ 명현만, ‘바람의 파이터’ 김재영, '울버린' 배명호, ‘입식격투기의 상징’ 노재길, ‘직쏘’ 문기범 등 수 많은 격투 스타를 배출했다.

2020년부터 독립된 대한민국 격투 단체로 도전에 나선 AFC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전 세계 위기에도 꾸준한 대회 개최를 통해 한국 격투기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AFC는 12월 18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서 공식 넘버링 대회 AFC 15 '미녀와 야수의 전쟁'을 개최될 예정인 가운데 ‘미녀와 야수’라는 타이틀에 어울리게 화끈한 8경기가 기다리고 있다

넘버링 15 대회를 앞두고 키키브라더스의 김용훈 대표가 공식 후원을 약속해 눈길을 끈다.  키키브라더스는 자연스러운 두피색소요법 ‘SMP(Scalp Micro Pigmentation)’으로 유명한 뷰티 전문 업체다. 

김용훈 대표의 합류로 AFC는 공식 대회 개최를 앞두고 성공적인 라인업을 꾸릴 수 있게 됐다. 이번 결정에는 김용훈 대표와 평소 같은 미용업계 선배인 AFC 박호준 대표와 친분이 있었다.

합류한 김용훈 대표는 “존경하는 박호준 대표의 권유와 주변 사람들의 권유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분전하는 분들을 돕기 위해 나섰다”면서 “AFC와 한국 격투기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약속했다.

함께 자리한 박호준 AFC 대표는 “김용훈 대표의 합류로 AFC 15 성공에 탄력이 붙게 됐다. 너무나 고맙다”면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계속 성공 신화를 써내려 가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MHN 포토
변성재 기자 | czwdeath2003@naver.com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