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종로학원이 에듀윌 수강 회원을 대상으로 에듀윌을 친구에게 소개하면 선물을 제공하는 ‘에.친.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정규 강의를 수강한 경험이 있는 수강 회원이 친구에게 에듀윌을 소개하면 수강 회원에게는 상품권을 증정과 함께 친구에게는 수강료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개를 받은 친구는 수강료 5% 할인 혜택을 받고 에듀윌 공인중개사 종로학원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공부하며 2021년 31회 공인중개사 최종 합격을 준비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전국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1:1 맞춤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개인별 학습 수준과 상황에 맞는 상담을 통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상담일에 맞춰 해당 직영학원에 방문하면 된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과 온라인/학원강의 무료수강권 및 최대 10만원 상당의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친구 소개 이벤트 및 1:1 맞춤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 및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전국 20개 지역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제공한다.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