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이들과 집에 머무는 시간이 점차 늘어나고 덩달아 층간소음으로 걱정하는 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유아 매트 전문 브랜드 아이뜰매트(대표 조수현)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친환경 층간소음 시공매트 ‘제로원매트’가 ‘집콕족’을 위한 필수품으로 주문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로원매트는 기존 매트 대비 25% 더 커진 사이즈로, 적은 장수만으로도 시공이 가능해 매트 절약에 효과적이다. 프리미엄 친환경 신소재 TPUㆍPU로 겉면과 내면 모두 30% 증량되어 층간소음 저감 효과 증대뿐만 아니라 뛰어난 내마모성을 지녀 긁힘이나 찍힘, 마찰 등으로부터 안전해 사용 만족도가 우수하다.

여기에 친환경 방오코팅으로 매트 표면의 오염, 이염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틈새 강화와 수분 침투 방지를 위해 벌어짐을 최소화하는 더블락 결합 방식을 채택했으며 이로써 보다 섬세하고 견고한 매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제로원매트는 아이들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무가교 접합 방식을 채택했다. PU 밑면에 공기 순환 통로를 형성, 스스로 숨쉬는 매트를 제작했으며 탁월한 쿠션감과 복원력으로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층간소음매트 제로원매트는 아이뜰만의 감각이 담긴 특허 음양각 패턴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주고 있다. 타 매트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으며 특히 매트에 미세한 홈이 없어 청소가 간편하다.

제로원매트를 포함해 아이뜰매트의 모든 친환경 시공매트 제품은 ㈜한국소음진동기관을 통해 경량 및 중량, 충격음 레벨 테스트를 진행함으로써 층간소음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아울러 국내 생산 및 제조로 제품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고 KC유아용품 안전 기준을 모두 통과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뜰매트 관계자는 “제로원매트는 공기 순환 통로로 바닥의 공기 유동을 활성화함으로써 일명 ‘단점이 없는 유일한 매트’, ‘단점 제로, Zero One 매트’로 높은 주문량을 기록하고 있다”라며, “아이들의 안전한 생활 및 놀이 환경을 위해 필요한 제품인 만큼 꼼꼼히 비교해 현명하게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시공 문의는 ‘아이뜰매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