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밤 11시 15분 방송

사진=SBS

[문화뉴스 MHN 김종민 기자] 2세를 준비하는 전진 류이서 부부가 산부인과에서 충격적인 진단을 듣는다. 

30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본격적인 2세 준비에 돌입한 전진-류이서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아내 류이서는 전진에게 건강에 이상 증세를 느낀다고 얘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류이서는 "속이 더부룩하다", "자꾸 졸리다"며 평소와 다른 몸 상태를 전했다.
계속되는 이상 증세에 걱정하던 전진은 "혹시 임신한 것 아니냐"라며 이리저리 추측하기 시작했다.

끝내 두 사람은 임신 테스트기로 확인을 해보기로 했다. 아내 류이서보다 더 긴장하며 기대에 부푼 모습을 보이던 전진은 "아기 이름은 뭘로 지을 거냐"며 설레발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전진-류이서 부부는 정확한 진단을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했다. 전진은 '불꽃 사랑꾼'답게 류이서가 검사를 진행하는 내내 곁을 지키며 긴장한 기색을 내비쳤다. 드디어 기다리던 검사 결과가 나왔고, 예상치 못한 결과에 류이서는 "그럴 수가 있는 거냐. 믿어지지가 않는다"고 되물으며 끝내 눈물을 글썽였고, 전진도 "닭살 돋는다, 장모님께 전화드려야겠다"며 연신 기뻐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두 사람은 청천벽력같은 의사의 진단에 멘붕에 빠졌다. 류이서의 몸에서 이상 증상이 발견된 것이다. 의사는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했고, 류이서는 곧바로 수술까지 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됐다. 과연 전진과 류이서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전진-류이서 부부를 충격에 빠트린 산부인과 검사 결과는 30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동상이몽2' 전진-류이서, 2세 계획 차 산부인과 방문...의사 "류이서 수술 필요"

30일 밤 11시 15분 방송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