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나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배우 박유나가 지난 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시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유나
박유나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시은/ 기획 tvN,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N)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박유나

역대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상협 감독이 연출을 맡아 열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박유나

‘여신강림’은 웹툰을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극 중 문가영은 민낯을 죽어도 들키고 싶지 않은 메이크오버 여신 ‘임주경’으로, 차은우는 이기적인 유전자를 탑재한 냉미남 ‘이수호’으로, 황인엽은 완벽한 피지컬을 지닌 거친 야생마 ‘한서준’으로 분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청량한 케미스트리를 뿜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유나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오는 12월 9일(수)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tvN]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