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라이브' 다이아몬드 수저 스타 공개.. 스타들의 사연은?
  • 경민경 기자
  • 승인 2020.12.0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고 보는 배우 '주원'의 역대급 애교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X고준
'새해전야' 김강우,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 이동휘, 염혜란과의 만남

[문화뉴스  MHN 경민경 기자] 4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믿고 보는 배우’ 주원이 맹활약했던 작품들의 명장면부터  ‘다이아몬드 수저 스타’ 1위까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KBS2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의 두 주인공 조여정, 고준과의 유쾌한 만남과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새해전야'의 주역들까지 유쾌했던 인터뷰 현장이 공개된다.

배우 주원, KBS '연중 라이브'

가장 먼저, 스타들의 잃어버린 과거를 소환하는 ‘기억의 방’에서는 시청률 보증수표이자, ‘믿고 보는 배우’ 주원의 과거를 만나본다.

2006년 뮤지컬 ‘알타보이즈’로 데뷔해 올해로 데뷔 14년 차를 맞은 주원! 풋풋했던 신인 시절 모습부터 시청률 치트키로 맹활약한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각시탈', '굿 닥터' 등의 명장면들이 소환될 예정일 가운데.  주원이 밝히는 작품 속 비하인드 스토리와 가장 애착 가는 작품이 공개 된다. 주원의 수준급 노래 실력은 물론, 역대급 애교까지 ‘만능 엔터테이너’ 주원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차트를 달리는 여자', KBS '연중 라이브'

이어, ‘차트를 달리는 여자’ 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연예계 다이아몬드 수저 스타 2탄’이 공개된다. 조선시대부터 끼와 외모를 물려받은 정약용의 후손 정해인의 사연부터 아버지가 억대 매출 회사의 대표인 육성재의 사연이 공개된 가운데. 싸이, 김태희 등 상위 1% 집안에서 태어난 역대급 스타들의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조여정X고준, KBS '연중 라이브'

‘배달의 연중’에서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달콤 살벌한 부부’를 연기한 배우 조여정X고준을 만나본다. 로맨스와 스릴러를 넘나드는 반전 인터뷰가 진행된 가운데. 서로를 위해 직접 준비한 선물은 물론, 고준이 조여정에게 무릎을 꿇고 전한 깜짝 선물의 정체는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역대급 선물 릴레이에 이어, 시간을 거슬러 불변의 미모를 가진 배우 조여정이 직접 꼽은 동안 비결까지 모두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연중 라이브'에서 처음 선보이는 코너 ‘무비 코멘터리’에서는 로멘스 코미디 영화 '새해전야' 속 주인공 김강우,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 이동휘, 염혜란과 함께한다. 각각 다른 사연을 가지고 있는 커플들이 직접 이야기하는 영화 '새해전야'에는 어떤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아르헨티나에서 촬영했던 유연석, 이연희 커플은 한 폭의 그림 같았던 촬영 장소를 공개, 뽀글한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에 성공한 김강우에 이어, 역대급 액션으로 찐남매 케미를 선보인 이동휘, 염혜란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

'연중 라이브' 다이아몬드 수저 스타 공개.. 스타들의 사연은?

믿고 보는 배우 '주원'의 역대급 애교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X고준
'새해전야' 김강우,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 이동휘, 염혜란과의 만남

 

 

 

 

 





 
 

관련기사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